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진아 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길\740789\2312377\2\0\nv8JhG-g2Rw\https://blog.kakaocdn.net/dn/bJntMa/btq9VkiPEAS/kjF00rL0tufJbJSqAR4KC0/img.jpg\

길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Youtube Official

 

길 가사

 

내가 가는 이 길이 어디로 가는지
어디로 날 데려가는지
그 곳은 어딘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오늘도 난 걸어가고 있네
사람들은 길이 다 정해져 있는지
아니면 자기가 자신의 길을
만들어 가는지
알 수 없지만 알 수 없지만
이렇게 또 걸어가고 있네
나는 왜 이 길에 서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라라라라 라라라라 아
자신 있게 나의 길이라고
말하고 싶고 그렇게 믿고
돌아보지 않고 후회도 하지 않고
걷고 싶지만
아직도 나는 자신이 없네
오 지금 내가
어디로 어디로 가는 걸까
나는 무엇을 위해 살아야
살아야만 하는 걸까
나는 왜 이 길에 서있나
이게 정말 나의 길인가
이 길의 끝에서 내 꿈은 이뤄질까
나는 무엇을 꿈꾸는가
그건 누굴 위한 꿈일까
그 꿈을 이루면 난 웃을 수 있을까
라라라라 라라라라 아
K팝 스타 시즌4 TOP3
이진아
2015.04.05

앨범설명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TOP 3] 생방송 경연곡 출시!!!
K팝 스타 시즌4!! 무슨 일이 벌어질지 아무도 모른다!!


이전 시즌보다도 더 업그레이드 된 실력과 외모를 갖춘 참가자들이 대거 출현하여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키고 있는 [K팝 스타 시즌4]
K팝 스타 시즌4의 생방송 무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TOP3의 생방송 경연곡 음원 출시!

정승환의 "기억을 걷다(김범수)"
케이티김의 "Rehab (에이미 와인하우스)"
이진아의 "길(g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