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KATIE 사랑에 빠지고 싶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에 빠지고 싶다\838997\2314099\0\1\ocbhTSuQ3SE\https://blog.kakaocdn.net/dn/bCdC46/btq9TEIzWFa/SAvU3u0jXLk8OtYs2ikpw0/img.jpg\

사랑에 빠지고 싶다 정보

 

작사 최은하 작곡 윤일상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에 빠지고 싶다 가사

 

운동을 하고 열심히 일하고
주말엔 영화도 챙겨보곤 해
서점에 들러 책 속에 빠져서
낯선 세상에 가슴 설레지
이런 인생 정말 괜찮아 보여
난 너무 잘 살고 있어 헌데 왜
너무 외롭다 나 눈물이 난다
내 인생은 이토록 화려한데
고독이 온다 넌 나에게 묻는다
너는 이 순간 진짜 행복하니
난 대답한다 난 너무 외롭다
내가 존재하는 이유는 뭘까
사랑이 뭘까 난 그게 참 궁금해
사랑하면서 난 또 외롭다
사는 게 뭘까 왜 이렇게 외롭니
K팝 스타 시즌 4 TOP2 Part.2
KATIE
2015.04.15

앨범설명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4 TOP 2" 생방송 경연곡 출시!!! K팝 스타 시즌4!! '케이티김' 의 최종우승!! [K팝 스타 시즌 4 TOP2 Part.2]

이전 시즌보다도 더 업그레이드 된 실력과 외모를 갖춘 참가자들이 대거 출현하여 큰 이슈를 불러 일으킨 "K팝 스타 시즌4" K팝 스타 시즌4의 생방송 무대! 치열한 경쟁을 뚫고 올라온 '케이티김', '정승환' TOP2의 바꿔부르기 미션 두 곡이 추가로 공개된다!!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하고 싶다는 '케이티김' 의 "사랑에 빠지고 싶다" (김조한)
사람을 노래하고 싶은 가수가 되고 싶다는 '정승환' 의 "니가 있어야 할 곳" (go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