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CHAI (이수정) 거짓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거짓말\926196\2666246\0\1\mvR0Pdauo0s\https://blog.kakaocdn.net/dn/ce40BJ/btq9XaNMJIP/0Zd6tMqIGYAtBDkFFcQUD0/img.jpg\

거짓말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Youtube Official

 

거짓말 가사

 

미안해
난 니가 싫어졌어 우리 이만 헤어져
다른 남자가 생겼어 너보다 훨씬 좋은
실망하지는 마 난 원래 이런 여자니까
제발 더 이상 귀찮게 하지마
잘 가 행복해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는 괜찮아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그래 이래야 했어 이래야만 했어
거짓말을 했어
내가 내가 결국 너를 울리고 말았어
하지만 내가 이래야만
널 정리할 수 있어
이러지 않으면 떠나지 않잖아
너무 잘 알기에
미안해 널 울릴게
잘 가 행복해
나를 잊어줘 잊고 살아가줘
나는 괜찮아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I'm so sorry but I love you
제발 가지마 날 떠나가지마
나는 괜찮아
내 걱정은 하지 말고 떠나가
내 생각이 나면 돌아와
K팝 스타 시즌 5 '거짓말'
CHAI (이수정)
2016.02.07

앨범설명

SBS 서바이벌 오디션 '이수정' [K팝스타 시즌5 '거짓말'] 음원 출시!!!
 
매 라운드에서 심사위원의 극찬을 받으며 최고의 무대를 이어가고 있는 이수정!
 
4라운드 캐스팅 오디션에서 '안테나' 유희열 심사위원에게 캐스팅 된 뒤 심사숙고 끝에 '지오디'의 "거짓말"을 선곡했다. 랩이 많은 댄스곡이지만 이수정만의 개성이 표현되도록 편곡했으며 기존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칼을 갈았다!
 
"거짓말"은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하는 내용이지만, 이수정은 멀리 떠나온 시카고 집과 가족들을 생각하며 연습에 임했다. 한국어 발음 때문에 고생을 많이 했지만 그 모든 장애물을 뛰어넘는 최고의 편곡을 하기 위해 애썼고 '안테나' 유희열의 다양한 조언과 따뜻한 격려로 배틀 오디션 '이수정'만의 특별한 "거짓말"이 탄생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