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유제이 여러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여러분\895972\2666769\0\1\sRvlsCp3Sn4\https://blog.kakaocdn.net/dn/bfbUJX/btq9Y40P5yF/CXoKjeoz51kwfTf7937Ci0/img.jpg\

여러분 정보

 

작사 윤항기 작곡 윤항기 편곡

 

 

Youtube Official

 

여러분 가사

 

네가 만약 외로울 때면
내가 위로해줄게
네가 만약 서러울 때면
내가 눈물이 되리
허전하고 쓸쓸할 때
내가 너의 벗 되리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나는 너의 영원한 형제야
나는 너의 친구야
나는 너의 영원한 노래야
나는 나는 나는 너의 기쁨이야
K팝 스타 시즌5 '여러분'
유제이
2016.02.14

앨범설명

SBS 서바이벌 오디션 '유제이', K팝스타 시즌5 - "여러분" 음원 출시!!!
 
"New York State Of Mind"로 최고의 무대를 선보이며 짙은 R&B 소울을 내뿜었던 유제이가 처음으로 가요에 도전한다! 16세 소녀가 잘 모를법한 70년대 가요 '윤복희'의 "여러분"을 선곡! 유제이만의 특별한 해석과 표현을 기대하게 만드는 곡이다
 
미국에 살면서 가요를 접할 기회가 많지 않았던 유제이는 우연히 TV 프로그램에서 "여러분"을 듣게 됐고, 가사에 푹 빠져 눈물을 흘렸을 정도로 첫 만남이 강렬했다고 설명했다. 가사 내용처럼 슬플 때 누군가 위로해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종종 한다는 유제이는,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이 이 노래를 듣고 힘을 냈으면 하는 마음에서 이 곡을 선곡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