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태우 Dash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Dash\182430\10014559\0\1\dOFASpNBMLU\https://blog.kakaocdn.net/dn/bnaFyc/btq97m7D6sG/QXt1eaN2szDk4UKdQZdwA0/img.jpg\

Dash 정보

 

작사 이승호 작곡 홍재선 편곡 이자은

 

 

Youtube Official

 

Dash 가사

 

벌써 며칠째야
애만 태우는 게
날 사랑한다
한 마디 말조차
하지 못한 채
용기가 없는 넌
다가오지 못하고
언제까지나
그렇게 멀리서
바라볼 거야
이젠 내가 너보다
먼저 다가갈 거야
널 사랑한다 그 말
내가 먼저 하고 말 거야
서로가 사랑인 걸
알고 있는데
왜 이러고만
있어야 하는지
정말 답답해
답답해 답답해
답답해 정말 답답해
이제 와서
이런 얘길 하기가
조금은 껄끄럽고
어색하긴 하지만
사랑은 그리 쉽게
얻을 수 없어
언제까지나
이럴 순 없잖아
누가 먼저란 건
그리 중요하지 않아
짧은 생을 사랑
하나만으로
살아갈 수 있다면
너를 사랑한 후
내가 달라진 건
외롭던 나의
시간이 채워준
너의 생각들
불처럼 타오른
열정은 아니지만
깨지지 않는
사랑의 믿음이
생겨난 거야
이제 내가 너보다
먼저 다가갈 거야
널 사랑한다
그 말을 내가
먼저 하고 말 거야
서로가 사랑인 걸
알고 있는데
왜 이러고만
있어야 하는지도
정말 답답해
이제 내가 너보다
먼저 다가갈 거야
널 사랑한다
그 말을 내가 먼저
하고 말 거야
서로가 사랑인 걸
알고 있는데
왜 이러고만
있어야 하는지도
정말 답답해
왜 이러고만
있어야 하는지도
정말 답답해
널 사랑한다
사랑한단 말을 할 거야
싱데렐라 스페셜 헌정송 1탄
김태우
2016.11.11

앨범설명

'김태우' [싱데렐라 스페셜 헌정송 1탄]

썸만 타는 남자들의 마음을 '심쿵'하게 만들 '김태우'의 "Dash"
2000년에 발표된 강렬한 라틴풍의 노래, '백지영'의 "Dash"가 스윙풍의 노래로 재탄생했다!
 
1년간 썸만 타는 남자 때문에 애 타는 여자의 마음을 개사를 통해 담고, 명품 보컬 '김태우'의 감성적이고 파워풀한 목소리로 당찬 여자의 마음을 표현한 2016 버전의 "Dash"!
 
원곡 작곡가 : 홍재선
원곡 작사가 : 이승호
편곡자 : 이자은
기타 : 고명재
드럼 : 정병학
키보드 : 정병규
트럼펫 : 유승철
트롬본 : 송원섭
색소폰 : 김명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