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경서 나는 외로움 그대는 그리움 (Vocalplay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외로움 그대는 그리움 (Vocalplay Ver.)\994005\10361815\0\1\EkNJOd3OAYM\https://blog.kakaocdn.net/dn/8jcDM/btq92xbflrt/vzCAcuHtgPMuLdodxNGRJK/img.jpg\

나는 외로움 그대는 그리움 (Vocalplay Ver.) 정보

 

작사 김성호 작곡 김성호 편곡 권태은

 

 

Youtube Official

 

나는 외로움 그대는 그리움 (Vocalplay Ver.) 가사

 

나는 외로움
나는 떠도는 구름
나는 끝없는 바다 위를
방황하는 배
그댄 그리움
그댄 고독한 등대
그댄 저 높은 밤하늘에
혼자 떠있는 별
사랑하고 싶지만
그대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았어
그것이 내 마음을
아프게 해
가까이 가면 갈수록
자꾸만 멀어지는
당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눈물만 흘리네
나는 외로움
나는 떠도는 구름
그댄 저 높은 밤 하늘에
혼자 떠있는 별
사랑하고 싶지만
그대는 아무것도
원하지 않았어
그것이 내 마음을
아프게 해
가까이 가면 갈수록
자꾸만 멀어지는
당신의 모습을
바라보며 눈물만 흘리네
나는 외로움
나는 떠도는 구름
나는 끝없는 바다
나는 방황하는 배
나는 외로움
나는 떠도는 구름
나는 끝없는 바다
나는 방황하는 배
나는 외로움
그댄 고독한 등대
그댄 끝없는 동경 속에
나를 잠들게 해
나를 잠들게 해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학교 대표 16강전] PART 1
경서
2019.12.07

앨범설명

대학생의, 대학생에 의한, 대학생을 위한 청춘 뮤직 서바이벌!
채널A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캠퍼스 뮤지션에서 국가대표 뮤지션으로, 우승을 향한 결선 라운드!
‘시대별 히트곡’ 미션으로 펼쳐진 [학교 대표 16강전] 화제의 경연곡을 음원으로 만나 본다.
 
‘1990년대 히트곡’ 미션에 서울예대 이경서가 선택한 곡은
MBC 강변가요제 대상으로 데뷔한 90년대 디바 박영미의 1집 타이틀곡 [나는 외로움 그대는 그리움]!
파워풀한 원곡과 정반대 스타일인 이경서만의 담백한 보컬로 90년대 감성을 깨운다.
 
‘1970년대 히트곡’ 미션에 서울대 나상현이 선택한 곡은
한국 록음악 선두주자, 70년대 대표 밴드 산울림의 2집 타이틀곡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직접 편곡한 나상현 스타일의 사이키델릭 사운드와 화려한 기타솔로가 돋보인다.
 
 
 
 
[Credit]
이경서 - 나는 외로움 그대는 그리움 (Vocalplay Ver.)
 
편곡 - 권태은
 
어쿠스틱 기타 - 이경서
기타 - 이성민 임선호
건반 - 이환
키보드 - 심하영
베이스 - 이연준
드럼 - 염성길
퍼커션 - 김현준
코러스 - 이하은 임영은
 
—————————
 
나상현 -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Vocalplay Ver.)
 
편곡 - 나상현
 
일렉기타 - 나상현
기타 - 이성민, 임선호
건반 - 이환
베이스 - 이연준
드럼 - 염성길
퍼커션 - 김현준
트럼펫 - 조정현
트롬본 - 박경건
색소폰 - 김수환
코러스 - 이하은 임영은
 
mixed by 강해구 @lunchsong studio
mastered by 강해구 @lunchsong studio
 
 
원곡자 정보
 
1
곡 : 박영미 – 나는 외로움 그대는 그리움
작곡가 – 김성호
작사가 – 김성호
 
2
곡 : 산울림 – 내 마음에 주단을 깔고
작곡가 – 김창완
작사가 – 김창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