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경서 수고했어요 (Vocalplay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수고했어요 (Vocalplay Ver.)\994005\10369634\0\1\W_ImUwagq0M\https://blog.kakaocdn.net/dn/eFTkiQ/btq97OivFNh/V19mBRjogQxgbKvv87g4r0/img.jpg\

수고했어요 (Vocalplay Ver.) 정보

 

작사 경서 작곡 경서 편곡 경서

 

 

Youtube Official

 

수고했어요 (Vocalplay Ver.) 가사

 

열린 문틈 사이 그대 모습
너무나도 지쳐 보여요
오늘도 역시 괜찮은 척
그대 내게 건네는 말
수고했어 수고했다 오늘 하루도
내 맘이 더욱 아프네요
그대 야윈 모습 내 코끝이 찡하네요
수고했다 날 반기며
따스한 품에 안아주던
그대 지친 어깨
내가 안아주고 싶어요
그대 지치고 아픈 마음
내가 다 알아줄게요
그대 그동안 힘들었죠
나만 바라보며 살아왔죠
이제는 그대의 짐을 다 내려놓고
힘들 땐 나에게 의지해도 좋아요
그대 야윈 모습 내 코끝이 찡하네요
수고했다 날 반기며
따스한 품에 안아주던
그대 지친 어깨
내가 안아주고 싶어요
그대 지치고 아픈 마음
내가 다 알아 줄게요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FINAL]
경서
2019.12.29

앨범설명

대학생의, 대학생에 의한, 대학생을 위한 청춘 뮤직 서바이벌!
채널A ‘보컬플레이 : 캠퍼스 뮤직 올림피아드’
 
대학의 명예를 걸고 펼친 캠퍼스 뮤지션들의 음악전쟁의 마침표, 결승전!
캠퍼스 뮤지션에서 국가대표 뮤지션으로 탄생한 단 한명의 주인공은?
 
바로!
끝판왕, 메달수집가 등의 수식어를 보유한 버클리음대 임지수!
 
그리고..
버클리음대 임지수와 결승에서 만나 아쉽게 준우승에 그친 서울예대 이경서!
슬럼프를 이기고 무서운 뒷심으로 결승에 진출하며 보컬플레이의 불사조로 불린 이경서는
지난 여정을 통해 그녀의 음악에는 한계가 없음을 증명한다.
(이경서 결승곡 : [자작곡 – 수고했어요])
 
[Credit]
이경서 – 수고했어요 (Vocalplay Ver.)
 
편곡 - 이경서
 
기타 - 이성민
기타 - 임선호
베이스 - 이연준
드럼 - 염성길
건반 - 이환
키보드 - 심하영
퍼커션 - 김현준
 
코러스 - 이하은 임영은
 
mixed by 강해구 @lunchsong studio
mastered by 강해구 @lunchsong studi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