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창정 블루 파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블루 파티\1142\10090445\6\0\rMCfGpKk_Zw\https://blog.kakaocdn.net/dn/plGb7/btq96EU3dnG/bMEQKrkrTESi9L1fOuLFJK/img.jpg\

블루 파티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블루 파티 가사

 

화려한 이 파티에 친구들은 저마다
웃고 마시면서
조잘대며 잘들 노는데
하필이면 어쩌다
내가 만든 이 좋은 파티에
주인공은 혼자서 외로워야만
참담한 표정으로
무너지는 나의 모습을
희미한 불빛만이 나를 위로하네
결국 너 없는 파티에서
속없이 난 웃고 있어
나의 시선은 항상 저편
출입문에 다가가있어
한참동안을 바라보다
친구들의 웃음 속에
잠시 아찔한 현기증을 난 느꼈어
보이지 않은 네 모습을
찾으려고 서성이다
문득 마주친 라이벌의
조롱 섞인 한마디가
나를 비참히 만든 거야
오지 않은 너 때문에
정말 너만을 위한 파틴데
막이 내린 파티에
친구들은 다 떠나고
슬픈 그림자만 남겨진
블루파티야
블루파티가 돼버렸지
내가 있어도 너는 없어
넌 꼭 오리라 나는 생각했어
결국 너는 날 속인 거야
파티고 뭐고 소용없어
니가 없이는 아무 의미 없지
너는 약속만 어겼지만
나의 마음은 무너졌어
화려한 이 파티에 친구들은 저마다
웃고 마시면서
조잘대며 잘들 노는데
하필이면 어쩌다
내가 만든 이 좋은 파티에
주인공은 혼자서 외로워야만
참담한 표정으로
무너지는 나의 모습을
희미한 불빛만이 나를 위로하네
결국 너 없는 파티에서
속없이 난 웃고 있어
나의 시선은 항상 저편
출입문에 다가가있어
한참동안을 바라보다
친구들의 웃음 속에
잠시 아찔한 현기증을 난 느꼈어
보이지 않은 네 모습을
찾으려고 서성이다
문득 마주친 라이벌의
조롱 섞인 한마디가
나를 비참히 만든 거야
오지 않은 너 때문에
정말 너만을 위한 파틴데
막이 내린 파티에
친구들은 다 떠나고
슬픈 그림자만 남겨진
블루파티야
Rock & Razor Techno Music
임창정
1995.04.3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