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창정 염원의 눈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염원의 눈물\1142\10090441\1\0\chOp2iXUL_U\https://blog.kakaocdn.net/dn/vGzte/btq91Oj8Nwa/uOrHjUMVvHnjZ7VZ3BPwL0/img.jpg\

염원의 눈물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염원의 눈물 가사

 

이 다음 함께할 수 있는 날이 온다면
그 시간을 위해
난 사랑을 아끼고 싶어
가끔 조심스럽게 나 그때를 꺼내봐
그 시간이 되면 너 있기에 난 행복해
나 이제 너에 대한 이야기를 하겠어
너에 대한 사랑도 함께 말하고 싶어
바라지 않았던 너와의 이별에 끝에서
서로가 안쓰러워
가슴 메임을 참았지만
아름다웠던 너에 사랑을
난 한없이 느꼈고
또 널 가졌었던 나의 사랑은
이 세상에서 가장 널 위한
나의 마음 진실이었어
이제 나의 두눈에 흐르는 너의 눈물
그 의미를 난 알 것 같아
어째서 내가 널 잊길 바래
모두 나만의 슬픔일 수 있게
너는 웃으며 날 떠나줘
메인 가슴속에 널 담아 난 힘들어도
다시 볼 수 있을때까지 난 오
한 순간도 난 내게서 널 지울순 없어
아름다웠던 너에 사랑을
난 한없이 느꼈고
또 널 가졌었던 나의 사랑은
이 세상에서 가장 널 위한
나의 마음 진실이었어
이제 나의 두눈에 흐르는 너의 눈물
그 의미를 난 알 것 같아
어째서 내가 널 잊길 바래
모두 나만의 슬픔일 수 있게
너는 웃으며 날 떠나줘
메인 가슴속에 널 담아 난 힘들어도
다시 볼 수 있을때까지 난 오
한 순간도 난 내게서 널 지울순 없어
한 순간도 난 내게서 널 지울순 없어
Because I'm Not With You
임창정
1996.05.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