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창정 나의 여백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여백\1142\10090441\2\0\gVyh7dcVfm8\https://blog.kakaocdn.net/dn/GZYIL/btq97PaDPtw/ykk1G0evTKWSOUEJ4Y6CY1/img.jpg\

나의 여백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나의 여백 가사

 

난 너를 잊고선
살아갈 수 없는 운명인가봐
어둠인지 햇살인지도
구분조차 할수가 없는걸
하늘은 있는건지 왜 하필
내사랑을 택했는지
단 한번만 한번만 이라도
널 만질수 있었으면해
왜 잊으라는지
나를 그냥 혼자 버려둬
내가 가진 이 아픔만큼
소리내어 눈물 흘리게 해줘
아직도 나의 귓가엔 너의 웃음이
하나 가득 묻어있는데
아무도 책임지지 못할 이별앞에
나의 무력함만 더해가고
이렇게 작은 너의 자리에
작은 꽃 한송이 두는건
먼 훗날 니곁으로 내가 가는
그날 이 꽃으로 반겨줘
왜 잊으라는지
나를 그냥 혼자 버려둬
내가 가진 이 아픔만큼
소리내어 눈물 흘리게 해줘
아직도 나의 귓가엔 너의 웃음이
하나 가득 묻어있는데
아무도 책임지지 못할 이별앞에
나의 무력함만 더해가고
이렇게 작은 너의 자리에
작은 꽃 한송이 두는건
먼 훗날 니곁으로 내가 가는
그날 이 꽃으로 반겨줘
Because I'm Not With You
임창정
1996.05.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