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창정 색다른 느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색다른 느낌\1142\10090441\7\0\X_bJ5opVlzM\https://blog.kakaocdn.net/dn/bzLsYp/btq93oymDRJ/66XsQVKYSCdNgBTwkNLNM0/img.jpg\

색다른 느낌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색다른 느낌 가사

 

이 세상에 많은 여자 중에
누군가와 언젠가 결혼을 하겠지
내겐 너무 어려워
어떤 타입을 좋아해야 할지 모르겠어
널 만나러 나간 그 자리에서
같이 나온 친구가 왜 궁금한 건지
또 다른 건너편 예쁜 여잘 보는
이런 나는 또 무언지
귀여운 여자는 사랑스럽고
청순한 넌 맘에 들지만
항상 설레는 미니엔 야릇한 느낌
그것보다 더해도 나는 좋아
남자친구 많아도 늦게 집에 가도
그런 건 내게 중요치 않아
내가 사랑에 빠져 선택한 너라면
더 이상 다른 여자는 생각하지 않아
널 만나러 나간 그 자리에서
같이 나온 친구가 왜 궁금한 건지
또 다른 건너편 예쁜 여잘 보는
이런 나는 또 무언지
귀여운 여자는 사랑스럽고
청순한 넌 맘에 들지만
항상 설레는 미니엔 야릇한 느낌
그것보다 더해도 나는 좋아
남자친구 많아도 늦게 집에 가도
그런 건 내게 중요치 않아
내가 사랑에 빠져 선택한 너라면
더 이상 다른 여자는 생각하지 않아
남자친구 많아도 늦게 집에 가도
그런 건 내게 중요치 않아
내가 사랑에 빠져 선택한 너라면
더 이상 다른 여자는 생각하지 않아
Because I'm Not With You
임창정
1996.05.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