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창정 갈증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갈증\1142\10090441\9\0\UPYgXPjYjwk\https://blog.kakaocdn.net/dn/LLyxZ/btq96EAGoh6/k5aADQ9lVRq2KeEqtfCEK1/img.jpg\

갈증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갈증 가사

 

세상은 이미 너무 타락했고
나는 그저 세상에 물든 것이라고
내 스스로 자기 최면을 걸어
나의 허튼 행동을 변명해 왔어
어지러운 거리의 불빛을
모두 꺼버릴 듯 비가 오는데
다가오는 이 갈증은 뭘까
나의 가슴속의 외침이 들려
힘든 세상살이에 밀려나
이리저리 표류하던 내 영혼
이제 욕망의 허울을 깨뜨리고
나의 정직한 알몸을 찾는다
내가 존재하는 이 공간은
세상 가운데 어디쯤인가
여긴 어디야 어딘데
내 자유를 이토록 멍들게 하는지
누구 좀 말해줘 모든 것을
알아버리기 전으로 돌아가
순수했던 내 모습을 찾고 싶어
나의 가슴속에 불타는 욕구
또 더 깊은 곳에 베여있는
내 가엾은 모습이
공존하는걸 깨달았을 땐
더 이상 여기에 존재하고 싶진 않아
언제나 제멋대로 행동하고
조그마한 실수도 인정하지 않아
그 모든 건 내 탓이 아닌 거야
사람들이 망쳐 논 세상 탓이지
골치 아픈 세상얘길 왜 해
표정 없는 얼굴들이 더 많아
나에게 상관없는 일들은
나도 그렇게 무시하며 살았어
아무도 필요 없단 고집에
나를 건드리면 화를 냈었지
하지만 이제 누군가가 필요해
나의 외로움을 쓰다듬어줘
내가 존재하는 이 공간은
세상 가운데 어디쯤인가
여긴 어디야 어딘데 내 자유를
이토록 멍들게 하는지
누구 좀 말해줘 모든 것을
알아버리기 전으로 돌아가
순수했던 내 모습을 찾고 싶어
나의 가슴속에 불타는 욕구
또 더 깊은 곳에 베여있는
내 가엾은 모습이
공존하는걸 깨달았을 땐
더 이상 여기에 존재하고 싶진 않아
어지러운 거리의 불빛을
모두 꺼버릴 듯 비가 오는데
다가오는 이 갈증은 뭘까
나의 가슴속의 외침이 들려
힘든 세상살이에 밀려나
이리저리 표류하던 내 영혼
이제 욕망의 허울을 깨뜨리고
나의 정직한 알몸을 찾는다
Because I'm Not With You
임창정
1996.05.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