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창정 내가 웃는 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웃는 건\1142\34771\4\0\NYImZzmpIwc\https://blog.kakaocdn.net/dn/wcJud/btq93nTM1br/vAJcMffdhWqnuT0aG0Na6K/img.jpg\

내가 웃는 건 정보

 

작사 임창정 작곡 이온 편곡 이온

 

 

Youtube Official

 

내가 웃는 건 가사

 

네 곁을 채워주는 내가 될 거야
우릴 위한 시간이잖아
처음이후 내 가슴은
모를만큼 넓어졌어
소란스럽던 내 생활
너로 인해 고요하고
날마다 보챘던 삶의 한숨들도
널 보며 웃게 됐어
처음엔 왜 몰랐는지
네가 나의 여자인걸
그때 난 어떤 고민에 빠져
널 제대로 못 봤나봐
얼마 후 널 보게 됐어
여전히 난 힘들었고
내 표정을 숨길 수 없었기에
내심 미안해야만 했어
상관없는 표정이었어
넌 그저 안쓰러운 듯
그렇게 뭔가 도움이 되고파
날 바라보고 있을 뿐
부담스럽지 않았어
오래 만난 친구처럼
난 네게 걱정을 넌 내게 위안을
그렇게 함께 했어
처음엔 왜 몰랐는지
줄곧 넌 날 봐 왔는데
그때 난 어떤 고민에 빠져 있었어
널 볼 수 없었나 봐
네 곁을 채워주는 내가 될 거야
우릴 위한 시간이잖아
처음 이후 내 가슴은
모를만큼 넓어졌어
소란스럽던 내 생활
너로 인해 고요하고
날마다 보챘던 삶의 한숨들도
널 보며 웃게 됐어
오늘도 넌 내게 물었지
얼만큼 널 생각하냐고
미안해하며 난 말했어
잠시 딴 생각 했었다고
네 곁을 채워주는 내가 될 거야
우릴 위한 시간이잖아
처음 이후 내 가슴은
모를 만큼 넓어졌어
소란스럽던 내 생활
너로 인해 고요하고
날마다 보챘던 삶의 한숨들도
널 보며 웃게 됐어
상관없는 표정이었어
넌 그저 안쓰러운 듯
그렇게 뭔가 도움이 되고파
날 바라보고 있을 뿐
부담스럽지 않았어
오래 만난 친구처럼
난 네게 걱정을 넌 내게 위안을
그렇게 함께 했어
Again
임창정
1997.05.16

앨범설명

작곡가 김형석, 조규만과 손잡고 임창정 특유의 가창력있고 호소력 짙은 음색을 선보여 가수로서의 임창정을 스타반열에 오르게 한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