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창정 날 믿어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날 믿어줘\1142\34771\7\0\DIMQQ4usvGY\https://blog.kakaocdn.net/dn/ICUBL/btq99msho9H/zYyc8TiMFlrZlsR86l0Zz0/img.jpg\

날 믿어줘 정보

 

작사 임창정 작곡 Chrischan, 조규만 편곡 조규만

 

 

Youtube Official

 

날 믿어줘 가사

 

알아 내 모습 예전같지 않다는 걸
오랜만인데 날 대하는 니 표정엔
알 수 없는 어색함에 내가 먼저 웃어도
점점 더 어려워져
바쁜 나의 생활에 나도 지쳐있어
부탁이야 날 믿어줘 제발
그런 식의 니 표현을 난 알아
지금 니 모습이 더 초라하다고 느껴선걸
내 친구야 외로워마 니 곁엔 내가 있잖아
이젠 나를 향해 닫았던 니 마음 열어줘

고마워 니 충고 거만해진 날 느꼈고
작은 내 실수가 날 멍들게 한다했지
변하는 내 모습이 너의 눈에 비춰져
그럴 땐 정말 힘들어
바쁜 나의 생활에 나도 지쳐있어
부탁이야 날 믿어줘 제발
그런식의 니 표현을 난 알아
지금 니 모습이 더 초라하다고 느껴선걸
내 친구야 외로워마 니 곁엔 내가 있잖아
이젠 나를 향해 닫았던 니 마음 열어줘
그런식의 니 표현을 난 알아
지금 니 모습이 더 초라하다고 느껴선걸
내 친구야 외로워마 니 곁엔 내가 있잖아
이젠 나를 향해 닫았던 니 마음 열어줘


Again
임창정
1997.05.16

앨범설명

작곡가 김형석, 조규만과 손잡고 임창정 특유의 가창력있고 호소력 짙은 음색을 선보여 가수로서의 임창정을 스타반열에 오르게 한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