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창정 절망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절망\1142\4682\5\0\-y8d8jRDyuo\https://blog.kakaocdn.net/dn/bi8FcL/btrafL6nS8U/zNdz3KNmFW6pEGKWFHAK11/img.jpg\

절망 정보

 

작사 조규찬 작곡 조규찬 편곡 조규찬

 

 

Youtube Official

 

절망 가사

 

그대가 나를 천천히
지워가는 동안
난 사랑에 더욱 취해만 갔지
갇혀있음에 익숙한
새장속 새처럼
이 잔인한 자유 앞에
난 버려졌어
마취처럼 아픔은 없었지
그땐 몰랐었어
나를 기다릴 이 절망을
이렇게 떠나가 버릴
그댄 없었지
행복한 내 꿈속엔
좋은 친구로만
남아 달라는 흐느낌
잘려 버린 숨

바보처럼 그댈
아프게 한 나의 그 부푼 꿈들
이젠 모두 다 난 증오해
이렇게 떠나가버릴 그댄 없었지
행복한 내 꿈속에
좋은 친구로만
남아 달라는 흐느낌
너머 떠나는 그대

나의 전부였나
우리의 사랑 멀어져가고
이해해달라는 그대
두 눈을 눈물 삼키며
바라보고만 있어
잃어버린 나의
단 하나의 의미였던
그댈 나 보내며
미안한 그 눈물을
이제 날 위해 지워

White
임창정
2000.02.10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