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임창정 바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램\1142\2753\13\0\LE33V9R98HI\https://blog.kakaocdn.net/dn/utShH/btrac9to9Fq/9DSVjXW9YLF8xB1k95nVlK/img.jpg\

바램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바램 가사

 

언제나 나와 함께 해줘
늘 같은곳에 있기를
원했었던 나의 바램들이
너를 자꾸만 힘들게 했던걸
난 몰랐어
부담이 됐던거니
많이 좋아했던 날보면서 조금씩
날 피하게 된거였었니
나는 안그랬었어
시간이 흘러가면 갈수록
니 모습 내겐 힘이 된걸
혹시 너 가끔 떠올라 궁금하면
잠시만이라도
나 너에게 전화해
그냥 안부를 물을지 몰라
언제나 나와 함께 해줘
늘 같은곳에 있기를 원했었던
나의 바램들이
그렇게 힘들었었니
미안해 하지 말라던 말
지금도 가끔 떠올라서
후회해도 이젠 너무 늦어
바보같은 미소만이 내 입가에

나는 안그랬었어
시간이 흘러가면 갈수록
니 모습 내겐 힘이 된걸
혹시 너 가끔 떠올라
궁금하면 잠시만이라도
나 너에게 전화해 그냥
안부를 물을지 몰라
언제나 나와 함께 해줘
늘 같은곳에 있기를
원했었던 나의 바램들이
그렇게 힘들었었니
미안해 하지 말라던 말
지금도 가끔 떠올라서
후회해도 이젠 너무 늦어
바보같은 미소만이 내 입가에

언제나 나와 함께 해줘
늘 같은곳에 있기를
원했었던 나의 바램들이
그렇게 힘들었었니
미안해 하지 말라던 말
지금도 가끔 떠올랐어
후회해도 이젠 너무 늦어
바보같은 미소만이 내 입가에

Different Color
임창정
2001.07.26

앨범설명

김형석, 조규만, 원상우로 부터 곡을 받고 그 자신 몇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는 정성을 보인 여덟번째 앨범. 역시 발라드와 댄스의 혼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