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마스크 (MASC) MASCHERA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MASCHERA\1024314\10290200\0\1\M4Zfs3SWB-o\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3C20456038D9CD2B\

MASCHERA 정보

 

작사 스페이스카우보이 (SPACECOWBOY), 제이 (Jay Hong) 작곡 스페이스카우보이 (SPACECOWBOY), 제이 (Jay Hong) 편곡 스페이스카우보이 (SPACECOWBOY)

 

 

Youtube Official

 

MASCHERA 가사

 

나도 모르겠어 내 가면
속에 비친 모든 화면
그게 진짜 너였다면
더 늦기 전에 내게 다가와 줘
네가 누군지
이름이 뭔지
어디서 왔는지
I don't care No
I don't care
뭐가 중요해
너와 같이 있는 시간이
가장 가치 있는 걸
너 빼고 다 아는데
왜 너만 모르고 있어
왜 너만 모르고 있어
넌 나의 Maschera
네가 나이고 넌 나야
그러니깐 걱정 마
내가 너를 지키잖아
어둠이 찾아와
널 삼키려 해도
걱정 마 넌 나의 Maschera
내가 바로 너야
내가 바로 너야
Yeah you're my persona
너를 봤어 난
외로움에 지쳐버린 네게 Plasma
도망갈 생각 따윈 하지 마
내가 널 구원해 줄
단 하나의 마지막 Chance
네가 누군지
이름이 뭔지
어디서 왔는지
I don't care No
I don't care
뭐가 중요해
너와 같이 있는 시간이
가장 가치 있는 걸
너 빼고 다 아는 데
왜 너만 몰라
넌 나의 Maschera
네가 나이고 넌 나야
그러니깐 걱정 마
내가 너를 지키잖아
어둠이 찾아와
널 삼키려 해도
걱정 마 넌 나의 Maschera
니가 바로 나야
내가 바로 너야
Maschera
넌 문신처럼 Eh
나의 분신처럼 Eh
내 옆에 붙어있어
내 곁에 붙어있어
난 문신처럼 Eh
너의 분신처럼 Eh
널 늘 지키고 있어
Maschera
나도 모르겠어 내 가면
속에 비친 모든 화면
그게 진짜 너였다면
MASCHERA
마스크 (MASC)
2019.05.27

앨범설명

'마스크 (MASC)' [MASCHERA]
 
새로운 싱글 “MASCHERA”는 마스크의 팀명과 같은 “마스크”의 이탈리아어 표현으로, “내가 바로 너이고, 니가 바로 나야”라는 남성스러운 컨셉을 보여주고 있다. 가사에 보여지는 남성스러움과 함께 섹시한 느낌의 보컬이 적절히 가미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의 음악이다. 
 
[Credits]
작사 :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 Jay Hong
작곡 :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 Jay Hong
편곡 :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
 
Piano :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
Bass :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
Synthersize :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
Rhythm Programming : 스페이스카우보이(SPACECOWBOY)
Chorus : Jay Hong
Mix & Master : MONSTER NO.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