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2PM 니가밉다 (Lounge Mix)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니가밉다 (Lounge Mix)\259822\711451\11\0\mX_F75-etZ8\https://blog.kakaocdn.net/dn/bt3S5h/btrapFyVw8t/g1YHRpJ1nCVNbH1NyTsiD0/img.jpg\

니가밉다 (Lounge Mix) 정보

 

작사 슈퍼창따이 작곡 슈퍼창따이 편곡 슈퍼창따이

 

 

Youtube Official

 

니가밉다 (Lounge Mix) 가사

 

한번 더 내 맘을 알아줘
사랑은 바라지도 않았던
끝난 얘기 다 지난 얘기 yeah
니가 미워 죽겠다 이런 니가 더
한번만 더 나를 더 한번 더 바라봐
now I'm crying
니가 밉다 죽을 만큼 니가 밉다
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Know 이런 내가 난 난 싫다
밉다 죽을 만큼 니가 밉다
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Know 이런 내가 난 난 싫다

돌아선 니 맘을 멈춰줘
널 보는 눈빛을 받아줘
사랑은 바라지도 않았던
끝난 얘기 다 지난 얘기 yeah
니가 미워 죽겠다 이런 니가 더
내가 싫어 죽겠다 이런 내가 더
한번만 더 나를 더 한번 더 바라봐
now I'm crying
니가 밉다 죽을 만큼 니가 밉다
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Know 이런 내가 난 난 싫다
밉다 죽을 만큼 니가 밉다
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Know 이런 내가 난 난 싫다
baby come back to my world
그렇지 않으면 나는 널
죽도록 미워할 거란 걸 알아
널 사랑했던 마음이
미움으로 모두 다 바뀌기
전에 돌아와 어서 내게
잘못했다고 어서 얘기해
한번 더 나를 바라봐 눈 맞추고
한번 더 나를 안아봐 입 맞추고
한번 더 한번 더 나를 바라봐
나 나 날 바라봐
니가 밉다 죽을 만큼 니가 밉다
싫다 미치도록 내가 싫다
Know 이런 내가 난 난 싫다
밉다 밉다 싫다 싫다 미치도록
know 이런 내가 난 난 싫다

1:59PM
2PM
2009.11.03

앨범설명

아픈만큼 성숙해진다고 했던가? 리더 박재범이 팀을 탈퇴하고 향후 활동방향에 대한 귀추가 주목되었던 2PM. 데뷔 EP에서 화려한 아크로바틱 퍼포먼스와 야성미를 어필하며 보이그룹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한 그들은 첫 정규작 [1:59 PM]에서 아픔을 견뎌내고 한뼘 성장한 모습으로 돌아왔다.
 
심박소리의 효과적인 사용과 긴장감을 주는 오케스트라 연주로 실연의 아픔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Heartbeat"는 기존에 없던 새로운 스타일의 댄스곡이다. 곡의 말미에 옷을 찢으면서 근육으로 다져진 상반신을 드러내는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 이것으로 '짐승돌' 이라는 타이틀을 얻었다. 지난 EP 앨범 수록곡 "니가 밉다"의 연장선격으로 오토튠을 적극 활용한 "기다리다 지친다", 미디엄템포 발라드곡 "Gimme The Light" 등을 포함한 신곡과 "10점 만점에 10점", "Again & Again" 등 전작들의 리믹스 버젼으로 구성한 본 작은 그들의 과거와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을 함께 보여주고 있다. [1:59PM] 이라는 시간에서 한 발 나아가 뜨거운 오후 2시의 태양을 맞이하기 위한 도약은 이제 막 시작되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