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WELL (이채정) 자기야, 나는 니 여자니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자기야, 나는 니 여자니까\698368\10291333\1\1\9hiFNWlXzWs\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08954B6014FBB60F\

자기야, 나는 니 여자니까 정보

 

작사 WELL 작곡 WELL, 휘성 (Realslow) 편곡 WELL

 

 

Youtube Official

 

자기야, 나는 니 여자니까 가사

 

배포가 큰 너는 내 남자
그릇이 다르지
걱정 마 또 벌면 된다 말하지
밥 챙겨 먹어 카드 주고
일가는 내 남자
난 이걸 쓸 생각은 없어
일 좀 덜하면 안 될까
맨날 하는 소리
사이 좋은 우리가 자꾸 싸우는 이유
그저 너 하나로 만족해 난
궁금해
왜 자기는 모든 형의 형이어야 해
나 못돼 질라 해
왜 다들 자기만 바라보는 건데
아침마다 너 인상 쓰고 일어나잖아
잘 때엔 아파하고 끙끙대고 하잖아
밤마다 곁을 지키면서
찢어지는 내 맘 왜 모르는데
자기야 나는 네 여자니까
네가 다 쓰고 그러는 거 나 싫어
이건 널 위한 맘이야
자기야 나는 너 사랑하니까
혼내지 말고 내 맘을 들어줘
나는 네 편이잖아
don't you know how
how much i love you
don't you know how
i think of about you
don't you know how
잘 들어 자기야
이번 내 생일에 비싼걸 사 오면
너 몰래 반품할 거야
oh baby 난 자기랑
하루종일 붙어있는 선물을 받고 싶어
내 명품은 너야 아니 더 값진 너
목숨보다 귀한 내 사랑이야
하루라도 푹 내 품에 쉬어
자기야 나는 네 여자니까
네가 다 쓰고 그러는 거 나 싫어
이건 널 위한 맘이야
자기야 나는 너 사랑하니까
혼내지 말고 내 맘을 들어줘
나는 네 편이잖아
자기야 나는 네 여자니까
네가 다 쓰고 그러는 거 나 싫어
이건 널 위한 맘이야
자기야 나는 너 사랑하니까
혼내지 말고 내 맘을 들어줘
나는 네 편이잖아
don't you know how
how much i love you
don't you know how
i think of about you
don't you know how
자기야 나는 네 여자니까
네가 다 쓰고 그러는 거 나 싫어
이건 널 위한 맘이야
자기야 나는 너 사랑하니까
혼내지 말고 내 맘을 들어줘
나는 네 편이잖아
사.젤.중♥
WELL (이채정)
2019.05.29

앨범설명

'WELL' [사.젤.중♥]
 
그런즉 믿음, 소망, 사랑, 이 세 가지는 항상 있을 것인데
그 중의 제일은 사랑이라.
 
[Credits]
1.사.젤.중 (사랑이 젤 중요해)
Lirycs by WELL
Composed by WELL, 휘성(Realslow), ANTIK 
Arranged by ANTIK
Background Vocals by WELL, 휘성
Guiar 채태식 
Recording Studio @821 Sound with 김민희 Engineer
Digital Editing by 나수민
Mixed by 'Master key' @821 Sound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2.자기야, 나는 니 여자니까
Lirycs by WELL
Composed by WELL, 휘성(Realslow)
Arranged by WELL
Background Vocals by WELL, 휘성
Guiar 임민기
Bass 유현욱
Recording Studio @821 Sound with 김민희 Engineer 
Digital Editing by 나수민
Mixed by 'Master key' @821 Sound
Mastered by '권남우' @821 Sound Masterin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