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The One (더원) (정순원) Ame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Amen\160816\316366\5\0\eSap7_5mVKA\https://blog.kakaocdn.net/dn/cZ8yq7/btraBSqC60K/GH71NQtFv1DqjEkwdukcOk/img.jpg\

Amen 정보

 

작사 이소라 작곡 이승환 편곡 김현철

 

 

Youtube Official

 

Amen 가사

 

수 많은 밤을 남 모르게
별을 헤며 날 위로해
강해지길 기도하고
지나간 이별로 울기도해

날 떠난 그댄 잘 있는지
다가올 만남을 빌기도 해
끝이 없는 미련들
소리 없는 바램들
나의 어둠 속에 빛 되도록
날이 가기 전에
별이 지기 전에
나의 방황을 나의 가난을
별에 기도해 다 잊기로 해
나의 욕망을 나의 절망을
다 잊기로 해 나를 믿기로 해
아멘

첫 별이 뜨면 난 어느새
새로운 시작을 기도해
끝이 없는 미련들
소리 없는 바램들
나의 어둠 속에 빛 되도록
날이 가기 전에
별이 지기 전에
나의 방황을 나의 가난을
별에 기도해 다 잊기로 해
나의 평안을 나의 사랑을

아멘

The One 2집
The One (더원) (정순원)
2004.08.23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