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V.O.S 꿈의 대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꿈의 대화\108794\2229167\1\0\j8_dwvu1wDo\https://blog.kakaocdn.net/dn/b6Jl68/btrax7hNGPm/fkYJiPvSsGoUm6ugIkBok0/img.jpg\

꿈의 대화 정보

 

작사 이범용, 한명훈 작곡 이범용 편곡

 

 

Youtube Official

 

꿈의 대화 가사

 

땅거미 내려 앉아 어두운 거리에
가만히 너에게 나의 꿈 들려주네
너의 마음 나를 주고
나의 그것 너 받으리
우리의 세상을 둘이서 만들자
아침엔 꽃이 피고 밤엔 눈이 온다
들판에 산 위에 따뜻한 꽃누리
네가 제일 좋아하는
석양이 질 때면
내가 제일 좋아하는 언덕에 올라
나즈막히 소리 맞춰 노래를 부르자
작은 손 마주 잡고
지는 해 바라보자
조용한 호숫가에 아무도 없는 곳에
우리의 나무집을 둘이서 짓는다
흰 눈이 온 세상을 깨끗이 덮으면
작은 불 피워 놓고 사랑을 하리라
네가 제일 좋아하는
별들이 불 밝히리
내가 제일 좋아하는
창가에 마주 앉아
따뜻이 서로의 빈 곳을 채우리
네 눈에 반짝이는 별빛을 헤리라
외로움이 없단다 우리들의 꿈속엔
서러움도 없어라 너와 나의 눈빛엔
마음 깊은 곳에서 우리 함께 나누자
너와 나만의 꿈의 대화를
외로움이 없단다 우리들의 꿈속엔
서러움도 없어라 너와 나의 눈빛엔
마음 깊은 곳에서 우리 함께 나누자
너와 나만의 꿈의 대화를
너와 나만의 꿈의 대화를
너와 나 너와 나
너와 나만의 꿈의 대화를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1회 (대학가요제 편)
V.O.S
2014.01.27

앨범설명

음악 속에 살아 숨쉬고 있는 추억을 만나는 시간! [음악여행 예스터데이의 첫 음악여행] ,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대학가요제 특집으로 꾸며진 '음악여행 예스터데이'가 드디어 첫 걸음을 내딛었다. 세대를 뛰어넘어 대중들에게 사랑받았던 70~90년대의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통해 그 때 그 시절로 추억 여행을 떠난다. 대학가요제의 주옥같은 명곡을 후배가수들이 새롭게 불렀다. 원곡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끼는 시간,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티아라의 '은정' 과 '효민' 은 대학가요제 11회 대상곡인 "난 아직도 널 (김휘원 작사, 작곡)" 을 불러 추억에 젖어들게 하는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였다. 은정과 효민의 화음이 돋보이는 무대였고, 정적이고 편안한 분위기로 관객을 집중시켰다. 재즈풍의 원곡에 은정과 효민의 보이스가 더해져 담백하면서도 애절한 감성을 표현한 무대였다.

'V.O.S' 는 1980년 제 4회 대상을 수상했던 "꿈의 대화 (이범용, 한명훈 작사, 이범용 작곡)" 를 호소력짙은 목소리로 열창했다. 흥겨운 리듬에 V.O.S의 시원한 가창력이 어우러져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깊은 소울의 발라드뿐만 아니라 리듬감있는 흥겨운 곡을 자신들의 것으로 소화하는 V.O.S! 관객들은 그 감동의 무대에 흠뻑 취해 그들의 목소리에 빠져들었다. 그 감동의 무대를 지금 바로 음원으로 만나보세요! 음악과 함께 떠나는 첫 음악여행, 세대를 초월한 그 감동의 현장으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