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J.Lee (이정희) 나는 문제 없어 (원곡가수 황규영)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문제 없어 (원곡가수 황규영)\39256\2239493\0\1\iQy79ML-JBA\https://blog.kakaocdn.net/dn/KPB64/btrao7XXegB/s1CuZoThYDBFnkSph0i6l1/img.jpg\

나는 문제 없어 (원곡가수 황규영) 정보

 

작사 황규영 작곡 김성호 편곡

 

 

Youtube Official

 

나는 문제 없어 (원곡가수 황규영) 가사

 

이 세상 위엔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거야
나는 문제없어
짧은 하루에 몇 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곳을 잃어가고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추처럼 흔들린
나의 어릴 적 소망들도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 수는 없잖아
나에겐 가고 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뿐야
넘어지진 않을거야
나는 문제 없어
짧은 하루에 몇 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곳을 잃어가고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추처럼 흔들린
나의 어릴 적 소망들도
그렇게 돌아보지마
여기서 끝낼 수는 없잖아
나에겐 가고 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뿐야
넘어지진 않을거야
나는 문제 없어
이 세상 위엔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거야
나는 문제없어
음악여행 예스터데이 4회
J.Lee (이정희)
2014.03.10

앨범설명

음악을 따라 추억이라는 길을 걷는 시간!
옛 추억과 함께했던 그 때 그 음악을 새롭게 다시 들어본다.


독특한 보이스와 창법이 매력적인 이정은 황규영의 "나는 문제없어(황규영 작사, 김성호 작곡)"를 불렀다. '나에게 힘이 되어준 노래'라는 주제로 그가 선곡한 곡이자, 듣기만 해도 긍정의 에너지가 느껴지는 바로 그 노래! 그의 독특한 음색으로 듣는 "나는 문제없어"는 원곡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었다. 파워풀한 고음과 화려한 무대매너까지 많은 무대경험으로 다져진 그의 내공이 느껴지는 무대였다. 레인보우블랙은 90년대 대표 아이돌이었던 선배가수 핑클의 "Now(홍지유 작사, 김진권 작곡)"를 불러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다. 그 때의 의상과 안무까지 완벽하게 핑클을 재현해냄과 동시에 레인보우블랙의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던 무대였다. 많은 연습으로 다져진 칼군무와 라이브 실력을 선보인 그녀들의 무대에 관객들은 박수갈채와 열광적인 환호를 아끼지 않았다. 나에게 힘을 주는 노래, 나를 꿈꾸게 한 노래! 그 감동의 무대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지금 바로 음원으로 만나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