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정현 (Lena Park) 사랑보다 깊은상처 (Duet With 임재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보다 깊은상처 (Duet With 임재범)\1099\575255\8\0\N_jVvNSAC4o\https://blog.kakaocdn.net/dn/caBtZd/btraqRHstsX/vt1pSJ5ftMh0H4n2e5ckGk/img.jpg\

사랑보다 깊은상처 (Duet With 임재범) 정보

 

작사 최원석 작곡 신재홍 편곡 신재홍

 

 

Youtube Official

 

사랑보다 깊은상처 (Duet With 임재범) 가사

 

오랫동안 기다려왔어 내가 원한 너였기에슬픔을 감추며 널 보내줬었지날 속여가면서 잡고 싶었는지 몰라너의 눈물 속에 내 모습 아직까지 남아있어추억을 버리긴 너무나 아쉬워난 너를 기억해이젠 말할께 나의 오랜 기다림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항상 기억할께 너의 그 모든 걸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난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걸오랫동안 기다려왔어 내가 원한 너였기에슬픔을 감추며 널 보내줬었지날 속여가면서 잡고 싶었는지 몰라너의 눈물 속에 내 모습 아직까지 남아있어추억을 버리긴 너무나 아쉬워난 너를 기억해이젠 말할께 나의 오랜 기다림너 떠나고 너의 미소 볼 수 없지만항상 기억할께 너의 그 모든 걸사랑보다 깊은 상처만 준 난이젠 깨달았어 후회하고 있다는걸
Piece
박정현 (Lena Park)
1998.02.01

앨범설명

R&B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인 박정현 데뷔 앨범으로 '나의하루','오랜만에''사랑보다 깊은 상처'등의 대표곡에서 분위기어린 느낌을 전달한다.노래 부를때 높은 부분 까치발로 부르는 정말 귀엽운 작은 몸에서 소름끼치도록 강렬한 가창력을 선보이는 소장가치가 높은 앨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