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정현 (Lena Park) 눈에 뭐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눈에 뭐가\1099\317156\1\0\dshSHUwkxuw\https://blog.kakaocdn.net/dn/crvNxW/btrasvc5rhv/6GH6FZSyo8G6k5fuXd2r0K/img.jpg\

눈에 뭐가 정보

 

작사 MGR(RBW) 작곡 MGR(RBW) 편곡 MGR(RBW)

 

 

Youtube Official

 

눈에 뭐가 가사

 

바라만 보아도 좋아요
손을 잡으며는 아무 생각 안나
헤어지는 순간이 오면
다시 만날꺼란 생각 뿐이죠
오늘 입고 있던 옷도 너무 괜찮았고
내게 해주던 얘기들도
하나같이 맘에 들었어요
나는 눈에 뭐가 씌여있나봐
너의 모든것이 난 너무 좋아요
나는 두려워요 사랑이 식어 버리면은
제 정신을 차리게 될테니
오늘 입고 있던 옷도 너무 괜찮았고
내게 해주던 얘기들도
하나같이 맘에 들었어요
나는 눈에 뭐가 씌여있나봐
너의 모든 것이 난 너무 좋아요
나는 두려워요 사랑이 식어 버리며는
제 정신을 차리게 될테니
니가 밥을 먹으면 나는 배가 불러요
니가 즐거우면 나도 기뻐요
때론 우울한 모습이면
난 살기가 싫어
당신 곁에 내가 있잖아요 환한
미소 보여줘
나는 눈에 뭐가 씌여있나봐
너의 모든 것이 난 너무 좋아요
나는 두려워요 사랑이 식어 버리면은
제 정신을 차리게 될테니
너의 모든 것이 난
A Second Helping
박정현 (Lena Park)
1999.03.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