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정현 (Lena Park) 전야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전야제\1099\317156\3\0\B7aZSLpwK7U\https://blog.kakaocdn.net/dn/QxeiB/btraCTiTNB6/OrRUvKtnCO5qQR4XkKzwVk/img.jpg\

전야제 정보

 

작사 윤종신 작곡 윤종신, 이근호 편곡 윤종신

 

 

Youtube Official

 

전야제 가사

 

조금만 지나면 그대와
약속한 그 날이 되어요
정말로 우리 내일이면 이별하나요
어떻게 그대를 보내야
그대 맘이 편해질런지
아니면 내 맘 그대로
떠나지 말라고 해야하는 건지
예전엔 그리 더디던 시간
오늘은 모질게도 빨리 흐르네요
그대 만나기 전날밤은 항상 바빴는데
오늘은 멍하니 굳어 있죠
그래도 난 거울 앞이죠
그대 만날 준비를 해요
마지막이지만 내일도 역시 설레는
우리 약속이 나를 기다리기에
하지만 내 눈물 때문에
거울속의 내가 흐려요
마지막 그대에게 보여 줄
나의 모습은
아마 너무도 미울것만 같은데
그대여 미룰 수 없나요
우리 이별해야 하는 날
내일은 눈물이 멎기엔 너무 이르죠
예전엔 그리 더디던 시간
오늘은 모질게도 빨리 흐르네요
그대 만나기 전날밤은 항상 바빴는데
오늘은 멍하니 굳어있죠
그래도 난 거울 앞이죠
그대 만날 준비를 해요
마지막이지만 내일도 역시 설레는
우리 약속이 나를 기다리기에
하지만 내 눈물 때문에
거울속의 내가 흐려요
마지막 그대에게 보여 줄
나의 모습은
아마 너무도 미울것만 같은데
그대여 미룰 수 없나요
우리 이별해야 하는 날
내일은 눈물이 멎기엔 너무 이르죠
A Second Helping
박정현 (Lena Park)
1999.03.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