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정현 (Lena Park) 친구처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친구처럼\1099\317156\6\0\yQRsfuonnCw\https://blog.kakaocdn.net/dn/bDrXA2/btraCSElblA/HAsOPXC565YcTqgkOAFQQ1/img.jpg\

친구처럼 정보

 

작사 조은희 작곡 김덕윤 편곡 황세준

 

 

Youtube Official

 

친구처럼 가사

 

내겐 친구지만
다른 여자들에겐 너도 남자인걸
넌 마치 꿈에서 깨어난듯 말했지
이제 사랑을 알게 됐다고
그녈 사랑한다며
행복한 니 앞에서 축하를 하지만
자꾸 왜 내 맘이 슬퍼지고
허전한건지
왜 난 자꾸만 울고 싶은지
그래 그래 친구라고 말해도
나도 몰래 너를 사랑했나봐
하지만 난 언제까지나
너의 곁에 함께 하고 싶어
사랑하다 또 헤어지면
영원히 우린 이별할테니
지금처럼 항상 친구처럼
너의 곁에 내가 함께 할거야
나도 가끔씩은 너의 어깨가 아닌
품에 안겼으면
알아 누구보다 그녈 내게 보여주고픈
너에겐 나도 소중하다는 걸
내가 내가 사랑에 빠진다면
그땐 니가 아파할지도 몰라
하지만 난 언제까지나
너의 곁에 함께 하고 싶어
사랑하다 또 헤어지면
영원히 우린 이별할테니
지금처럼 항상 친구처럼
너의 곁에 내가 함께 할거야
하지만 난 니 연인보다
너의 좋은 친구 되고 싶어
사랑보다 더 깊은 우정
영원히 내가 지켜줄테니
지금처럼 항상 친구처럼
우린 함께 할거야
지금처럼 언제나 친구처럼
A Second Helping
박정현 (Lena Park)
1999.03.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