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정현 (Lena Park) 이별후 시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별후 시작\1099\317156\7\0\AXZGD9Z5bHM\https://blog.kakaocdn.net/dn/bbr0yq/btrast0DoxU/LSK3DBQ4OTYRAOKr0c1o31/img.jpg\

이별후 시작 정보

 

작사 강지훈 작곡 하림 편곡 하림

 

 

Youtube Official

 

이별후 시작 가사

 

어떡하나
잊으란 말을 꺼낸건
내가 먼저인걸
이제와 웃으면서 전화한대도
차갑게 말한 니가 떠올라
자신이 없어 할 수 없이 그만둬
아직 모두들 하는 말이
너네 잘 어울려
사랑은 싸워봐야 확인된다나
왜 그리 네겐 관대 한 건지
아무도 위로 않는
나의 이별 두 눈앞에
니 모습 멀어질땐
너무 쉽게 또 고통없이
잊을 수 있다고
나 역시 믿었는데
허나 소용없잖아
너의 생각만으로
가득한 나의 마음속엔
이미 이별이란게
처음만난 그때로
돌아가 다시 시작인걸
보고 싶은널 어떡해야하나
두 눈앞에 니 모습 멀어질땐
너무 쉽게 또 고통없이
잊을 수 있다고
나 역시 믿었는데
나의 그런 믿음도
그저 생각뿐인걸
미련만 자꾸 맴도는건
아직 남은 약속들
너무 좋은 기억들
그대로 이기 때문인걸
이제부터 난 어떡해야하나
나의 그런 믿음도
그저 생각뿐인걸
미련만 자꾸 맴도는건
아직 남은 약속들
너무 좋은 기억들
그대로 이기 때문인걸
이제부터 난 어떡해
허나 소용없잖아
너의 생각만으로
가득한 나의 마음속엔
이미 이별이란게
처음만난 그때로
돌아가 다시 시작인걸
보고 싶은널 어떡해야하나
A Second Helping
박정현 (Lena Park)
1999.03.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