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정현 (Lena Park) 다신 없겠죠?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다신 없겠죠?\1099\317156\8\0\MkoPPnenLpM\https://blog.kakaocdn.net/dn/oPiZQ/btraEgEVRAr/xGnGTZbdPCKJLEavHMRIyk/img.jpg\

다신 없겠죠? 정보

 

작사 노영심 작곡 이현정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다신 없겠죠? 가사

 

이해할 수 있나요
어색한 모습의 날
먼 훗날 일꺼라
난 생각 했던 거죠
눈을 감아 볼래요
우리 약속 하게요
나의 별을 걸고
그대의 꿈을 믿어요
따라 갈께요
내겐 온통 세상 빛이 환해요
지금 모든 것이 사실이겠죠
그 말 또 들려줄 수 있나요
언제나 행복한 노래처럼
내가 지금 구름 위에 있나요
나는 지금 그대 앞에 있죠
이런 순간들이 또 다신 없겠죠
지금처럼요
내게 담아줄래요
당신의 마음을요
넘치지도 않게
모자라지도 않도록 갖고 싶어요
내겐 그대 곁이 너무 편하죠
왠지 모든 두려움도 숨죠
그 말 또 들려줄 수 있나요
언제나 행복한 노래처럼
내가 지금 구름 위에 있나요
나는 지금 그대 앞에 있죠
이런 순간들이 다신 없겠죠
지금처럼요
마술처럼요
A Second Helping
박정현 (Lena Park)
1999.03.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