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윤도현 FREE 난 여기에 있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FREE 난 여기에 있네\923\2044388\0\1\fNWt0OFIK7w\https://blog.kakaocdn.net/dn/bJBurf/btrbtnp9rLx/xl6bNPuMSGqj40TXRDCr01/img.jpg\

FREE 난 여기에 있네 정보

 

작사 심현보 작곡 김현철, 강호정 편곡

 

 

Youtube Official

 

FREE 난 여기에 있네 가사

 

항상 이 길을 걸을 때면
이 곳 하늘 아래
모든 것들이 고마워
긴긴 남한산성길 따라
수원 화성길에도
태양은 늘 눈부셔
항상 여기 있어
지금 이 순간 우리 함께 있어
나는 여기에 살겠네
가슴 뜨거운 이곳에
나의 오랜 얘기와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 다 품에 안아주는 곳
난 여기에 있네
가끔 두 눈을 감을 때면
불어오는 바람
싱그러운 그 향기
광릉수목원 길을 따라
남한강변 에도
나무들은 푸르러
항상 여기 있어
지금 이 순간 우리 함께 있어
나는 여기에 살겠네
가슴 뜨거운 이곳에
나의 오랜 얘기와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 다 품에 안아주는 곳
나는 여기에 살겠네
가슴 뜨거운 이곳에
나의 오랜 얘기와
사랑하는 사람들
모두다 품에 안아주는 곳
나는 여기에 살겠네
저 열린 하늘이 높은 곳
다시 많은 시간이
지나 간 후에라도
언제나처럼 여기 이곳에
난 여기에 있네
경기도 노래 '난 여기에 있네'
윤도현
2011.12.02

앨범설명

경기도 브랜드 가치 제고 및 도민 향유 증대를 통한 연대감 강화
 
최근 일밤 나가수와 공연 등의 활동을 통해 제 2의 전성기를 구가 하고 있는 가수 윤도현이 경기도 문화콘텐츠의 홍보송을 발표했다. 윤도현이 노래한 이번 경기도의 노래는 경기도의 역사, 자연 등 경기도를 상징할 수 있는 문화콘텐츠 소재를 발굴하여 경기도 대표 문화 콘텐츠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친근한 노랫말과 대중적인 멜로디로 제작된 경기도의 노래는 가수 김현철이 프로듀서 겸 작곡을 맡았고, 윤도현이 가창을 맡았다.
 
프로듀서를 맡은 김현철은'누구나 쉽게 공감할 수 있는 멜로디와 가사로 경기도의 여러 문화 콘텐츠들에 대한 관심을 고조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경기도 파주 출생인 윤도현은 이러한 컨셉에 공감하여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를 결심하였다고 한다. 또한 인기 작사가 심현보가 참여한 이번 노래의 가사는 경기도 내 문화콘텐츠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 그리고 스토리 공모전 등을 통해 親대중적인 소재가 노랫말에 반영되었다. 경기도와 경기문화재단에서는 '[경기도의 노래 "난 여기에 있네"]를 통해 아름다운 경기도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