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Because I Love U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Because I Love U\3033\30928\0\0\VygxFTi0YGM\https://blog.kakaocdn.net/dn/3kpj2/btrblkhqqK4/6L0SKpGh7xyDkbjQIShyOK/img.jpg\

Because I Love U 정보

 

작사 하해룡 작곡 전준규 편곡 전준규

 

 

Youtube Official

 

Because I Love U 가사

 

알아 내 눈을 피하는 너를 바라보면서
이별이라는걸 웃으면서 보내야 해
눈물속에 흐린 이별은 싫어
그 누가 너의 마음에 있어
내 사랑 이젠 받을 수가 없다는 건지
내가 없이 혼자 돌아오는 이밤이
너무 낯설게 느껴 보내주기 싫어하던 너인데
내가 아파하고 힘이 들때면
정녕 나보다 더 아파한 니가
이젠 헤어지자는 그 말하지 않기를
오늘밤도 두 손 모아 기도해 Because I love U

내손을 잡아주며 맹세한 그 약속마저
이젠 지워야 하는건지
슬픔까지 우리 함께 하자 했잖아
너는 모두 잊었니 내가 떠나야만 행복한건지
내가 아파하고 힘이 들때면
정녕 나보다 더 아파한 니가
이제 헤어지자는 그 말 하지 않기를
오늘밤도 두 손 모아 기도해 Because I love U
처음 내게 와서 보여준 그 맑은 눈빛을
아직도 나는 선명하게 다 기억하는데
기다릴게 돌아와 준다면
너 잠시 쉬어갈 내가 필요한대도 우
내가 아파하고 힘이 들때면
정녕 나보다 더 아파한 니가
이제 헤어지자는 그 말 하지 않기를
오늘밤도 두 손 모아 기도해
Because I love U


우미(雨尾)에...
서영은
1999.11.01

앨범설명

'T 엔터테인먼트'가 재발매한, 서영은의 1999년 두 번째 앨범. 8명의 작곡가가 참여한 탓에 각 트랙마다 저마다의 뚜렷한 특색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