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루 (淚)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루 (淚)\3033\30928\3\0\d4VPMgZ88lg\https://blog.kakaocdn.net/dn/bX7GkW/btrbuzDTx2m/IzZPmp19wBoCY6KHG1XFxK/img.jpg\

루 (淚) 정보

 

작사 채정은 작곡 이영주 편곡 홍성규

 

 

Youtube Official

 

루 (淚) 가사

 

눈물은 왜 흘려요
그러면 또 내가 오해 하잖아요
정말 쓸쓸하네요 사랑이
무너진 자린 날 울려요
결국 사랑이란건
허기진 꿈으로 남는 건가요
우리의 어긋난 이 낮과
밤을 나마저 이해못해
내 가슴 내가 베이고 말았네요
괜찮아요 그대 없는 아침
버려진 느낌
그래서 미칠 절망도
오늘 이후론 오히려 편할래요
혹시 비가 올까요
조금만 울게요
결국 사랑이란건 허기진
꿈으로 남는 건가요
우리의 어긋난
이 낮과 밤을 나마저 이해못해
내 가슴 내가 베이고 말았네요
괜찮아요 그대 없는 아침
버려진 느낌
그래서 미칠 절망도
오늘 이후론 오히려 편할래요
혹시 비가 올까요
조금만 울게요
여기저기 숨쉬는
그댄 어떻게 하죠

괜찮아요 그대 없는 아침
버려진 느낌 그래서 미칠 절망도
오늘 이후론 오히려 편할래요
혹시 비가 올까요
조금만 울게요

우미(雨尾)에...
서영은
1999.11.01

앨범설명

'T 엔터테인먼트'가 재발매한, 서영은의 1999년 두 번째 앨범. 8명의 작곡가가 참여한 탓에 각 트랙마다 저마다의 뚜렷한 특색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 장점이자 단점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