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그때까지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때까지만\3033\1924\0\0\4VljKfHjPvQ\https://blog.kakaocdn.net/dn/NusUQ/btrblkn8gq7/kE4XukISnHapFiVmGKZ370/img.jpg\

그때까지만 정보

 

작사 김재범 작곡 우상문 편곡 권석홍

 

 

Youtube Official

 

그때까지만 가사

 

오늘 잠 못드는 사람이
나만이 아니란걸 알아
너도 나만큼의 눈물로
이 밤을 보내고 있겠지
싫은 기억들은
서로가 감추고
묻어둘 수 있어
그저 외면하는 세상을
이기지 못했을 뿐인데
돌아서며 눈물 흘리며
목이 메어 다 못한 너의 말
언제라도 힘겨울 때
웃어주던 네가
보고 싶을 거라고
하지만 난 알고 있어
언젠가 다른 사랑에
빠질 너란걸
그건 사랑이 아니었다고
새로운 사랑을 위로하겠지
그 때까지만 널
그 때까지만 널
사랑할 수 있도록 허락해줘

돌아서며 눈물 흘리며
아픔으로 다짐한 너의 말
언제까지 널 그리며
니 행복 그리며
혼자 살아간다고
하지만 난 알고 있어
언젠간 지금 추억이
부담 되겠지
많이 사랑한 나의 존재를
미안해 하면서 사랑하겠지
그 때까지만 날
그 때까지만 날
이세상에 살도록 허락해줘
그 때가 되면 난
우연이라도
널 볼 수 없는 곳으로
떠날테니

She Made... Etc. 1
서영은
2001.03.05

앨범설명

임재범과 함께 노래해 이름을 알린 그녀. 자신이 부른 '미술관 옆 동물원'의 주제가 및 드라마 주제가들을 중심으로 음반을 엮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