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소녀 (Schubert: Arpeggione Sonanta)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소녀 (Schubert: Arpeggione Sonanta)\3033\1924\3\0\XOXgk73PHlg\https://blog.kakaocdn.net/dn/JBoTW/btrbrTJB0wU/v7pgTywkabv7KX72kUnR21/img.jpg\

소녀 (Schubert: Arpeggione Sonanta) 정보

 

작사 김양희 작곡 김대홍 편곡 김대홍

 

 

Youtube Official

 

소녀 (Schubert: Arpeggione Sonanta) 가사

 

어둑해진 오후 그림자에 앉아
아이들의 노래 소리에
지친 나의 하루가 가고
희미해진 추억의 그늘에 앉아
흩어지는 기억속에
또 다른 하루가 가네
음 볼 수가 없어
어디에도 나의 모습
이대로 놓칠 것 같아
내 작은 꿈들을
저 멀리서 들리는
소녀의 노래
음 느낄 수가 없어
나의 노래 속에 꿈을

음 볼 수가 없어
어디에도 나의 모습
이대로 놓칠 것 같아
내 작은 꿈들을
저 멀리서 들리는
소녀의 노래
음 느낄 수가 없어
나의 노래
저 멀리서 들리는
소녀의 노래
음 찾을 수 있을까
나의 어린시절 꿈을

She Made... Etc. 1
서영은
2001.03.05

앨범설명

임재범과 함께 노래해 이름을 알린 그녀. 자신이 부른 '미술관 옆 동물원'의 주제가 및 드라마 주제가들을 중심으로 음반을 엮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