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힘겨워 하는 아이들을 위하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힘겨워 하는 아이들을 위하여\3033\1924\6\0\JBEZNKabrDg\https://blog.kakaocdn.net/dn/bnToRj/btrbmzFotAJ/fV2k9ViS1oDSlqJrPCQto1/img.jpg\

힘겨워 하는 아이들을 위하여 정보

 

작사 이상명 작곡 김우디 편곡 김우디, 고성진

 

 

Youtube Official

 

힘겨워 하는 아이들을 위하여 가사

 

아이의 눈에 맺힌 눈물은
무얼 의미하고 있나
어떤 슬픔인지 난 몰라
서러웁게도 우네
아직은 아름다운 꿈속에
인형같은 밝은 미소
순수한 마음으로 하얀 세상을
느껴야만 하는 너 인데
지금 야위어만 가는
널보면 내가 서글퍼
그래 힘들겠지
하지만 힘이 돼어 줄께
소중한 너의 작은 꿈을
지우려 하지 말아줘
우리가 니곁에 있을께
지켜줄꺼야 약속 할께

아직은 눈물나는 세상을
몰랐으면 좋겠는데
청순한 모습을 간직 하기를
바라기만 하는 나인데
지금 야위어만 가는
널 보면 내가 서글퍼
그래 힘들겠지
하지만 힘이 돼어 줄께
소중한 너의 작은 꿈을
지우려 하지 말아줘
우리가 니곁에 있을께
지켜줄꺼야 약속 할께
지켜줄꺼야 니곁에서
우리 함께 우리 함께
She Made... Etc. 1
서영은
2001.03.05

앨범설명

임재범과 함께 노래해 이름을 알린 그녀. 자신이 부른 '미술관 옆 동물원'의 주제가 및 드라마 주제가들을 중심으로 음반을 엮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