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내가 하는 이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내가 하는 이별\3033\16387\4\0\WupdIHzZszQ\https://blog.kakaocdn.net/dn/bdlNfE/btrblkn8pur/yWCgnj0TgFQkKW101quYO0/img.jpg\

내가 하는 이별 정보

 

작사 신동식 작곡 이창희 편곡 이창희

 

 

Youtube Official

 

내가 하는 이별 가사

 

잘 될거야
내 마음은 널 포기할수 없도록 소중하니
믿고있어 흔들리는 널 잡아줄 수 있는건
나라는 걸 믿고있어
예전부터
오랫동안 너 하나만을 지켜본 나이지만
단 하루라 해도
너만의 내가 될 수 없다는
친구인 걸 알고있어
구식일거야 알아 답장도 없는
일기같은 편지들을 보낸 시간이
너무 힘들어 항상 곁에 있지만
니맘을 가질순 없었어
처음부터 사랑했어
하지만 난 널 미워도 했어
혹시라도 내가 짐이 될까봐
아쉬운 내 맘 숨기려 했어

구식 일꺼야 알아
뒷모습 보며
나도 몰래 웃곤하던 지난 시간이
사랑한 만큼 내가 기대한 만큼
오늘도 이별을 하려해
처음부터 사랑했어
하지만 난 널 미워도 했어
혹시라도 내가 짐이 될까봐
내맘에 니가 있다고 말 할순 없어
떠나야만 하는걸까
아쉬움은 잠시 뿐일꺼야
사랑해도 너를 보내야 해도
언제나 행복해야되 너는

부디

Kiss Of Breeze
서영은
2002.05.0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