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혼자가 아닌 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혼자가 아닌 나\3033\33591\8\1\-WUL-YMH52A\https://blog.kakaocdn.net/dn/kzEJv/btrbrUoePq7/V5CkYKSIkzD8wM5kWbODKk/img.jpg\

혼자가 아닌 나 정보

 

작사 이희승 작곡 정용국, 최태완 편곡 Papertonic

 

 

Youtube Official

 

혼자가 아닌 나 가사

 

이제 다시 울지 않겠어
더는 슬퍼하지 않아
다신 외로움에 슬픔에
난 흔들리지 않겠어
더는 약해지지 않을께
많이 아파도 웃을꺼야
그런 내가 더 슬퍼보여도
날 위로하지마
가끔 나 욕심이 많아서
울어야했는지 몰라
행복은 늘 멀리있을때
커보이는 걸
힘이 들땐 하늘을 봐
나는 항상 혼자가 아니야
비가 와도 모진 바람 불어도
다시 햇살은 비추니까
눈물나게 아픈날엔
크게 한번만 소리를 질러봐
내게 오려던 연약한 슬픔이
또 달아날 수 있게
가끔 어제가 후회되도
난 지금 사는 오늘이
내일 보면 어제가 되는 하루일테니
힘이 들땐 하늘을 봐
나는 항상 혼자가 아니야
비가 와도 모진 바람 불어도
다시 햇살은 비추니까
눈물나게 아픈날엔
크게 한번만 소리를 질러봐
내게 오려던 연약한 슬픔이
또 달아날 수 있게
앞만 보고 걸어갈께
때론 혼자서 뛰어라도 갈께
내게 멈추던 조그만 슬픔도
날 따라오지 않게
Gift
서영은
2004.01.06

앨범설명

드라마 [눈사람]의 주제가였던 '혼자가 아닌 나'로 대중들에게 덜리 알려진 서영은의 네 번째 앨범. 이번 앨범에서도 여전히 유난히 맑고 화사한 음색으로 듣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