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바다를 닮은 그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바다를 닮은 그대\3033\33591\12\0\CQf4ogTDjuY\https://blog.kakaocdn.net/dn/dDxZnX/btrbpOPzxst/rKN9D9lujxxsVBHGChsuQ0/img.jpg\

바다를 닮은 그대 정보

 

작사 조병석 작곡 조병석 편곡 곽윤찬

 

 

Youtube Official

 

바다를 닮은 그대 가사

 

이제 난 돌아가고 싶어 그대 곁으로
오랜 시간 다른 사람들로 그대의 빈자리
채우려 애썼지만
이제야 난 알게 된거야
또 바보처럼 눈물에 씻긴 맑은 눈으로만
그대 소중함을 볼 수 있단 걸
내가 떠나던 날 그대 마음은 이미
멍이 들었겠지만 애써 웃음지며
나의 행복을 빌어준
그대 모습이 눈에 선해
저 푸른바다가 그대라면
난 햇살아래 그을린 하얀 모래였음을
메마른 내가슴 오직 그대만이
잔잔한 파도의 노래로
적셔줄 수 있음을 알기에
그댈 아프게했던 만큼 난 이젠 사랑할거야

하얀 내 뺨 위에 그대 살며시 다가와
입맞춤 할 때마다
어느새 내모습 푸른 바다로 물들죠
어린 시절에 내 꿈처럼
저 푸른바다가 그대라면
난 햇살아래 그을린 하얀 모래였음을
메마른 내가슴 오직 그대만이
잔잔한 파도의 노래로
적셔줄 수 있음을 알기에
그댈 아프게했던 만큼 난 이젠 사랑할거야

바다를 닮은 그댈


Gift
서영은
2004.01.06

앨범설명

드라마 [눈사람]의 주제가였던 '혼자가 아닌 나'로 대중들에게 덜리 알려진 서영은의 네 번째 앨범. 이번 앨범에서도 여전히 유난히 맑고 화사한 음색으로 듣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