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너에게로 또다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에게로 또다시\3033\35247\1\1\_WGLbFdemGc\https://blog.kakaocdn.net/dn/dkKRJv/btrbkhSIOnD/k99PsLHivPYAiTCc0pTdO0/img.jpg\

너에게로 또다시 정보

 

작사 박주연 작곡 하광훈 편곡 최승진

 

 

Youtube Official

 

너에게로 또다시 가사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
까지가 왜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날까지 널 떠날수
없다는 걸
그 얼마나 오랜 시간을
짙은 어둠에서 서성거렸나
내마음을 닫아둔채로
헤매이다 흘러간 시간
잊고싶던 모든일들은 때론
잊은듯이
생각됐지만 고개 저어도
떠오르는 건 나를 보던
젖은 그 얼굴
아무런 말없이 떠나버려도
때로는 모진말로
멍들이며 울려도 내 깊은
방황을 변함없이
따뜻한 눈으로 지켜보던 너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
까지가 왜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날까지 널 떠날수
없다는 걸
아무런 말없이 떠나버려도
때로는 모진말로
멍들이며 울려도 내 깊은
방황을 변함없이
따뜻한 눈으로 지켜보던 너
너에게로 또다시 돌아오기
까지가 왜이리
힘들었을까
이제 나는 알았어 내가
죽는날까지 널 떠날수
없다는 걸
Remake: Romantic 1
서영은
2004.08.03

앨범설명

재즈 보컬 서영은의 리메이크 앨범. '너에게로 또다시', '희나리', '잊혀진 계절' 등 8, 90년대 대표적 히트곡을 새로운 편곡으로 노래해 신선하며, 앨범 제목처럼 로맨틱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