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희나리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희나리\3033\35247\6\0\BSNDT_XVWv8\https://blog.kakaocdn.net/dn/ezIH6q/btrbkgl04mr/w0xgCro5uUpyP6ldKmYgt0/img.jpg\

희나리 정보

 

작사 추세호 작곡 추세호 편곡 이한민

 

 

Youtube Official

 

희나리 가사

 

사랑함에 세심했던 나의 마음이
그렇게도 그대에겐 구속이었소
믿지못해 그런 것이 아니었는데
어쩌다가 헤어지는 이유가 됐소
내게 무슨 마음의 병 있는 것처럼
느낄 만큼 알 수 없는 사람이 되어
그대 외려 나를 점점 믿지 못하고
왠지 나를 그런 쪽에 가깝게 했소
나의 잘못이라면 그대를 위한
내 마음의 전부를 준 것뿐인데
죄인처럼 그대 곁에 가지 못하고
남이 아닌 남이 되어 버린 지금에
기다릴 수 밖에 없는 나의 마음은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내게 무슨 마음의 병 있는 것처럼
느낄 만큼 알 수 없는 사람이 되어
그대 외려 나를 점점 믿지 못하고
왠지 나를 그런 쪽에 가깝게 했소
나의 잘못이라면 그대를 위한
내 마음의 전부를 준 것뿐인데
죄인처럼 그대 곁에 가지 못하고
남이 아닌 남이 되어 버린 지금에
기다릴 수 밖에 없는 나의 마음은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퇴색하기 싫어하는 희나리 같소
Remake: Romantic 1
서영은
2004.08.03

앨범설명

재즈 보컬 서영은의 리메이크 앨범. '너에게로 또다시', '희나리', '잊혀진 계절' 등 8, 90년대 대표적 히트곡을 새로운 편곡으로 노래해 신선하며, 앨범 제목처럼 로맨틱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