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애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애모\3033\35247\10\0\qZvIg-ImcFc\https://blog.kakaocdn.net/dn/dfrvah/btrblkuXiL1/BHu5X6nXHc0iYwpvdnHJj0/img.jpg\

애모 정보

 

작사 유영건 작곡 유영건 편곡 김장원

 

 

Youtube Official

 

애모 가사

 

그대 가슴에 얼굴을 묻고
오늘은 울고 싶어라
세월에 강 넘어 우리 사랑은
눈물 속에 흔들리는데

얼만큼 나 더 살아야
그대를 잊을 수 있나
한 마디 말이 모자라서
다가설 수 없는 사람아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 지는가
그대 등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가
사랑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그대 앞에만 서면 나는 왜 작아 지는가
그대 등뒤에 서면 내 눈은 젖어 드는가
사랑때문에 침묵해야 할 나는 당신의 여자
그리고 추억이 있는 한 당신은 나의 남자여


Remake: Romantic 1
서영은
2004.08.03

앨범설명

재즈 보컬 서영은의 리메이크 앨범. '너에게로 또다시', '희나리', '잊혀진 계절' 등 8, 90년대 대표적 히트곡을 새로운 편곡으로 노래해 신선하며, 앨범 제목처럼 로맨틱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