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풀잎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풀잎사랑\3033\360149\8\0\NZnJYKnvDl0\https://blog.kakaocdn.net/dn/d27JIQ/btrbpQtMERN/AMmiiNtEaCE4bMs0SHXl61/img.jpg\

풀잎사랑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풀잎사랑 가사

 

싱그러운 아침 햇살이
풀잎에 맺힌 이슬 비출 때면
부시시 잠 깨인 얼굴로
해맑은 그대 모습 보았어요
푸르른 날에는 더욱더
사랑하는 마음 알았지만
햇살에 눈부신 이슬은
차라리 눈을 감고 말았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빛나던 노을 빛 사랑도
간간이 쓰러지고 말았지만
어둠을 홀로 밝히는
나의 사랑 변함없어요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 사랑
그대는 풀잎 풀잎 풀잎
나는 이슬 이슬 이슬
그대는 이슬 이슬 이슬
나는 햇살 햇살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그대는 풀잎 나는 이슬
그대는 이슬 나는 햇살
그대는 풀잎 풀잎 풀잎
나는 이슬 이슬 이슬
그대는 이슬 이슬 이슬
나는 햇살 햇살 햇살
사랑해 그대만을
우리는 풀잎사랑
우리는 풀잎 사랑

Remake : Romantic 3
서영은
2007.11.01

앨범설명

90년대의 인기곡들을 리메이크 한 서영은 [Remake : Romantic 3]

리메이크 앨범 로맨틱 1, 2로 가요계의 연속 대박 신화의 주인공 서영은이 올 가을 다시 한번 리메이크 앨범 [로맨틱 3]을 선보인다. 이번에 발표하는 앨범은 리메이크 앨범 [로맨틱] 시리즈 세번째로, 90년대 인기를 얻었던 곡들을 담았다.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타이틀곡으로 했고, 에메랄드 캐슬의 '발걸음' '아마도 그건'(최용준)을 비롯 'I Believe'(신승훈), '인형의 꿈'(일기예보) '눈물나는 날에는'(푸른하늘) 등 총 10곡이 수록된다. 발라드를 기반으로 한 음악적 감성이 한국인의 정서와 가장 잘 어울리는 최고의 여가수 서영은의 세번째 리메이크 앨범 [로맨틱 3]은 사랑의 계절 가을에 완벽하게 어울리는 앨범이다. 이번 리메이크 앨범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귀에 술술 들어오는 편한 발라드 위주의 편곡을 통해 서영은의 편안한 목소리를 감상할 수 있다. 10개의 트랙이 들려주는 그녀의 뛰어난 가창력을 느끼며 그녀의 목소리에 구속되게 된다.
김종서의 ‘아름다운 구속’을 타이틀 곡으로 선택한 가장 큰 이유에 대해 소속사 측은 역할을 뒤바꾼 컨텐츠가 강세인 요즘, 뛰어난 가창력이 있어야만 부를 수 있는 김종서 씨의 곡이 최고의 가창력을 자랑하는 여자 가수 서영은에게 잘 어울리며,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반에 걸친 남녀구별이 사라지는 요즘, 정통 락커의 곡이 서영은을 통해 어떻게 재해석되는지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대표적인 곡이기 때문이라고 전했다. 리메이크 음악 하면 왠지 쉽게 생각하고 상투적으로 여기게 되지만, 이번에 나온 서영은의 [로맨틱 3] 앨범은 그 성격과 완성도가 다르다. 외국 팝에도 뒤쳐지지 않는 세련되고 사운드가 꽉 찬 작품성 있는 음반으로 벌써부터 화제가 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