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서영은 나는 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나\3033\2326269\0\1\2R_bixiFJuQ\https://blog.kakaocdn.net/dn/MJ7JA/btrbpQN8BCS/AOiFgjt35tTMmpd3xcXlXK/img.jpg\

나는 나 정보

 

작사 주승형, 주승환 작곡 주승형, 주승환 편곡 이자은

 

 

Youtube Official

 

나는 나 가사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 뚜
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 걸까
좋았었던 일도 많았을 텐데
감추려 하는 이유는 뭘까
이유가
난 항상 내 과거를 밝혀 왔는데
그게 싫어 떠난 사람도 있어
그런 사람들도 내 기억 속엔
좋은 느낌으로 남아 있어
언제나
아 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언제까지나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 뚜
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 걸까
좋았었던 일도 많았을 텐데
감추려 하는 이유는 뭘까
아 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아 아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오 언제까지나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 뚜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뚜뚜 뚜뚜 뚜
Unforgettable No.1
서영은
2015.06.26

앨범설명

'서영은' 1년여 만에 신곡 발표,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의 첫 번째 스토리 '주주클럽' 의 "나는 나" 공개!

오는 26일, 호소력 짙은 감성 보컬리스트 '서영은' 이 지난 7월 미니앨범 발매 이후, 1년여 만에 신곡 "나는 나" 를 공개한다. 이번 신곡 "나는 나" 는 오는 가을 발매될 '서영은' 의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 의 첫 번째 곡으로, 1996년 '주주클럽' 이 발표하여 선풍적인 인기를 끌며 '주주클럽' 을 최고의 밴드로 자리매김 하게 했던 곡을 리메이크 한 곡이다. '주주클럽' 이 멤버였던 '주승형' 과 '주승환' 이 공동으로 작사 작곡한 "나는 나" 는 1996년 발표 당시 여성 보컬 '주다인' 의 풍부한 성량과 개성 있는 창법과 함께 때때때때~~ 라는 후렴구가 많은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새로 공개되는 "나는 나" 는 '이세준' 의 솔로 앨범 프로듀서로 불후의 명곡에서 '이세준' 을 우승시킨 작곡가 '이자은' 이 편곡한 곡으로, 기존의 펑키한 리듬과 주다인의 개성 있는 보컬과 특징이었던 원곡과 달리 어쿠스틱한 기타와 피아노 소리와 함께 '서영은' 의 감성보이스가 어우러져 원곡과 전혀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기존의 "나는 나" 가 가지고 있었던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서영은' 의 이야기하는 듯한 창법과 함께 어울려 듣는 사람들의 감성을 자극한다. 특히 올 가을 발매 예정인 '서영은' 의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 의 첫 번째 넘버로 공개된 "나는 나" 의 원곡 가수 '주주클럽' 은 '서영은' 현재 소속사 대표가 제일 처음으로 매니지먼트를 맡아 함께한 특별한 인연으로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총 10트랙으로 구성될 리메이크 앨범 [Unforgettable] 은 같은 시대를 공유한 '서영은' 과 소속사 대표의 특별한 인연이 닿은 곡들을 수록할 예정이며, 앨범 이름처럼 잊을 수 없는 아름다운 명곡들을 '서영은' 만의 감성을 담아 재구성하여 담아낼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