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요아리 나타나 (Female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타나 (Female Ver.)\479356\1117461\1\0\nePTDuF5RSM\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C0A839600E3FB716\

나타나 (Female Ver.)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나타나 (Female Ver.) 가사

 

왜 내 눈앞에 나타나
시크릿 가든 OST Part.4
요아리
2010.12.27

앨범설명

현빈, 하지원의 로맨틱한 사랑이야기 시크릿가든 OST! 네 번째 이야기..
감성발라드의 선두주자 성시경! “너는 나의 봄이다”로 전격 참여!


2010년은 물론 역대 OST중 최고의 흥행을 기록하며 사랑 받고 있는 [시크릿가든 OST의 Part 4]에 성시경이 “너는 나의 봄이다”로 참여하며 화제가 되고 있다. 성시경은 정규앨범 준비와 연말 공연 스케쥴로 바쁜 와중에도 제작진의 구애와 깊은 친분으로 참여를 결정했다. Part 4의 타이틀곡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는 14회 현빈과 하지원의 로맨틱 키스 씬과 엔딩에 완곡이 공개되면서 전 포털사이트 실시간 1위에 오르고, 아직 발표되지 않은 음원을 찾는 팬들로 전 음원사이트 검색어 순위까지 올킬하며 시크릿가든OST 제2의 열풍을 예고했다. 성시경의 “너는 나의 봄이다”는 군 제대 후 발표한 첫 번째 솔로 곡으로 성시경이 직접 작곡에 참여하였고 ‘푸른밤 그리고 성시경입니다’의 방송 작가이자 베스트셀러 ‘그남자그여자’의 저자이며 최근 성시경과 아이유가 부른 ‘그대네요’를 작사한 이미나가 가세했다.

성시경의 조금 더 깊어지고 감미로운 목소리와 이미나의 감성적이며 시적인 가사에 현악기의 아름다운 선율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Part 4에는 드라마 제작 발표회 때 하이라이트 영상에 삽입되어 많은 업계 관계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주었던 가창력과 차별된 보이스 컬러를 갖춘 천재 여가수 요아리가 부른 “나타나(female ver.)”와 주원의 크리스마스 트리 장면에 삽입되며 많은 시가폐인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무서운 신인 정하윤이 부른 "You are my everything"도 수록되었다. 은 시크릿가든 OST중 BOIS의 “상처만”과 최근 디셈버의 타이틀곡 “눈부신 눈물”과 제이세라의 “여자이니까”를 만든 히트 작곡가 박정욱의 곡이다. 더욱이 코러스계의 대모인 김현아가 직접 프로듀싱과 작사에 참여해 화제다. 두 가수의 활동을 기대해봐도 좋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