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너의 뒤에서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의 뒤에서\1130\3957\4\0\a_rIXbD-dXo\https://blog.kakaocdn.net/dn/KuVBc/btrbvbKLV4W/Y2r7bh1cBeG1TnU8j7eX10/img.jpg\

너의 뒤에서 정보

 

작사 김형석, 박진영 작곡 김형석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너의 뒤에서 가사

 

어제는 비가 내렸어
너도 알고 있는지
돌아선 그 골목에서 눈물이
언제나 힘들어 하던
너를 바라보면서
이미 이별을 예감
할 수가 있었어
너에겐 너무 모자란
나란 걸 알고 있기 때문에
지금 떠나는 널 나는
잡을 수 없는 거야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있을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너의 뒤에서
언젠가 또 다시 내가 필요
할지도 몰라
나의 사랑이 나의 손길이
또 다시 오오오
표정 없는 아픔의 말을
너는 많이도 미워하겠지
돌아선 나의 눈가에 고인
눈물을 알까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너의 뒤에서
Blue City
박진영
1994.09

앨범설명

제일기획에서 발매한 박진영 정규 1집. 파격적 패션과 안무로 음악성이나 퍼포먼스 면에서 첫 데뷔부터 대중적인 인기를 끌며 핫한 뮤지션으로 떠올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