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아직 기다리는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아직 기다리는지\1130\3957\6\0\w_6aLX0fVTo\https://blog.kakaocdn.net/dn/eeSC73/btrbquxKHpp/UKcsuzeHbCTVAMBjtklyN1/img.jpg\

아직 기다리는지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아직 기다리는지 가사

 

너를 바라볼 수 없었어
너무 아름다운 모습에
난 안녕이라 해야만 했어
뒤론 눈물을 삼키며

나보다 더 좋은 사람을
만나기만을 바라면서
너의 우는 모습을 뒤로한채
여기까지 왔지만
난 네게 돌아가고 있어
너를 떠나는 발걸음을 돌려
넌 그렇게 널 울리며 떠난 나를
아직 기다리는지

너를 나의 곁에 두기에
너는 너무나 소중했어
내가 떠나주는게 너를 위해
할수있는 일 같았어
하지만 난 네게 돌아가고 있어
너를 떠나는 발걸음을 돌려
넌 그렇게 널 울리며 떠난 나를
아직 기다리는지
넌 모를꺼야 떠나던 내맘을
뒤돌아서 흘렸던 눈물들을
이제야 알았어 사랑한단 이유로
헤어질수는 없다는 걸
난 네게 돌아가고 있어
너를 떠나는 발걸음을 돌려
넌 그렇게 널 울리며 떠난 나를
아직 기다리는지
난 네게 돌아가고 있어
너를 떠나는 발걸음을 돌려
넌 그렇게 널 울리며 떠난 나를
아직 기다리는지

Blue City
박진영
1994.09

앨범설명

제일기획에서 발매한 박진영 정규 1집. 파격적 패션과 안무로 음악성이나 퍼포먼스 면에서 첫 데뷔부터 대중적인 인기를 끌며 핫한 뮤지션으로 떠올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