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이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별\1130\3958\5\0\qq758PPua-o\https://blog.kakaocdn.net/dn/bznnhO/btrbtnLJaa2/k6n1Sho1tgQPGlu0zqqC5k/img.jpg\

이별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김형석

 

 

Youtube Official

 

이별 가사

 

그대 내게 지금하는 말이
난 믿어지지가 않아 뭐라 말을 해봐
지금 내가 말한 그대로야
난 더 이상 너에게 구속되고 싶지 않아
그대 미소 그대 눈빛
난 그대를 보낼 수 없어
수많은 밤을 그 많은 밤을
지새며 그대를 기다렸어
가지마 그대는 아직도 나의 전부야
그 수많았던 추억들을 생각해봐
하지만 나에게 아무 감정도 남아 있질 않아
나를 사랑했다면 이젠 날 보내줘 NO 가지마
너는 내가 사는 이유였어
나의 맘속엔 언제나 니가 있었어
그래 너도 나의 전부였어
하지만 아냐 그건 나의 오해였어
아직은 아냐 오해가 아냐
우린 다시 행복할 수 있어
한때는 나도 그런 생각에
흐르는 눈물을 참았었어
가지마 그대는 아직도 나의 전부야
그 수많았던 추억들을 생각해봐
하지만 나에게 아무 감정도 남아 있질 않아
나를 사랑했다면 이젠 날 보내줘 NO 가지마

다시 생각해 나를 용서해
제발 가지마 나를 잊어줘
가지마 그대는 아직도 나의 전부야
그 수많았던 추억들을 생각해봐
하지만 나에게 아무 감정도 남아 있질 않아
나를 사랑했다면 이젠 날 보내줘 NO 가지마


딴따라
박진영
1995.09

앨범설명

박진영이 1995년 발표한 2집으로 수록곡 '청혼가'는 여성들의 지지를 받으며 프러포즈와 결혼식 축가로 자주 사용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