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썸머 징글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썸머 징글벨\1130\3962\0\1\WBKPdUpmwT8\https://blog.kakaocdn.net/dn/wTyEY/btrbrUQvq8I/ZDWvqIxrdGtD4QgGtygOHK/img.jpg\

썸머 징글벨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박진영

 

 

Youtube Official

 

썸머 징글벨 가사

 

하얗게 눈이 내리던 날이죠
우는 그대를 떠나보낸 걸
기억해요
무심코 흐르던 징글벨만이
우리 이별을 슬퍼했죠
쌓인 눈이 녹으면
그대가 떠올랐고
꽃피는 봄이 오자 그대가
보고팠죠
얼어붙었던 내맘 따스한
햇살속에
다 조금씩 녹아내렸죠
그대 돌아와줘요
내가 떠나보냈죠
하지만 후회해요
다시 돌아와줘요
그대를 사랑해요
이제야 알았어요
늦지는 않았겠죠
다시 돌아와줘요
크리스마스를 혼자보낸건
태어난후로 첨이었죠
외로웠죠
하지만 내겐 그대보다 더 난
여자가 올거라 믿었죠
긴 겨울이 가도
결국 봄이 오고
꽃들이 만발하고
그 누구를 만나도
그대가 나에게 주었던 사랑을
난 잊을 수 잊을 수 없었어요
그대 돌아와줘요
내가 떠나보냈죠
하지만 후회해요
다시 돌아와줘요
그대를 사랑해요
이제야 알았어요
늦지는 않았겠죠
다시 돌아와줘요
이 뜨거운 여름에 너와 나
우리만의 겨울을 만들어봐요
돌아오는 25일
뜨거운 태양아래
우리만의 크리스마스를
노란 햇살사이로
이 자동찰 타고
그대와 달리는 기분
너무나 행복해요
음악이 울려서
함께 장단 맞추면
우리 흥겨워서 소리
높여 노래불러요
썸머징글벨
박진영
1996.09

앨범설명

디스코 리듬을 이용한 '그녀는 예뻤다'가 크게 히트 쳤으며, 박진영 역시 "내 인생 최고의 노래”로 꼽는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