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그녀는 예뻤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그녀는 예뻤다\1130\3962\1\0\2eglb7EQ4X0\https://blog.kakaocdn.net/dn/bg09ON/btrbAAJMQ93/dyOqhKLYvnU6eweNuxuKgK/img.jpg\

그녀는 예뻤다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박진영

 

 

Youtube Official

 

그녀는 예뻤다 가사

 

그녀는 너무 예뻤어
하늘에서 온 천사였어
그녀를 난 사랑했어
우리들은 행복했어
그런 그녀 날 떠났고
나는 혼자 남겨졌고
그녈 잊어 보겠다고
애썼지만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그녀는 너무 예뻤어
하늘에서 온 천사였어
그녀를 난 사랑했어
우리들은 행복했어
그런 그녀 날 떠났고
나는 혼자 남겨졌고
그녈 잊어 보겠다고
애썼지만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123 and to the 4 get your
riggidy wiggidy
rumping butts up on
the floor
and move to the groove
move to the groove we
go up and down
you`re spinning around
with your hands in the
air and feet on the ground
jump jump to the rhythm
as I pump up the flow
step upto bass and the
boom here we go
그녀는 너무 예뻤다
그래서 더 슬펐다
하늘에 별은 빛났다
나는 울었다
썸머징글벨
박진영
1996.09

앨범설명

디스코 리듬을 이용한 '그녀는 예뻤다'가 크게 히트 쳤으며, 박진영 역시 "내 인생 최고의 노래”로 꼽는다고 밝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