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안돼란 말은 안돼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안돼란 말은 안돼\1130\3968\4\0\YdtgY_CU4_8\https://blog.kakaocdn.net/dn/cIaJcC/btrbvcCSMcW/LWhFWKwl5Lbe3H6yxA0Ow0/img.jpg\

안돼란 말은 안돼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박진영

 

 

Youtube Official

 

안돼란 말은 안돼 가사

 

왜 날 피하는 거야
내가 어디가 어때서 그런거야
니가 원하는 사랑을
다 내가 해 줄 수 있을거야
내게 기회를 줘봐 제발
그냥 한번만이라도 좋아
나의 품에 한번 안겨봐
그리고 내게 대답을 해봐
안돼란 말은 안돼
싫어란 말은 싫어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데
사랑한다고 말해
다른 말 하면 안돼
언제나 내 곁에서
머물러 줄 거라고 말을 해

넌 어딜 보는거야
도대체 어디서 찾고 있는거야
널 위해 보내진
남자가 여기 곁에 있는데 말야
왜 넌 모르는거야
나만한 남자도 없다는 걸 말야
너는 내 눈에 가장 예쁘단 걸
왜 넌 모르는 거야
안돼란 말은 안돼
싫어란 말은 싫어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데
사랑한다고 말해
다른 말 하면 안돼
언제나 내 곁에서
머물러 줄거라고 말을 해
니가 나를 떠난다 해도
다른 누구를 만나본다해도
여기 나의 이 사랑보다
클 수는 없을거야
안돼란 말은 안돼
싫어란 말은 싫어
내가 너를 얼마나
사랑하고 있는데
사랑한다고 말해
다른 말 하면 안돼
언제나 내 곁에서
머물러 줄거라고 말을해

Kiss Me
박진영
1998.1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