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너의 손끝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너의 손끝\1130\2408\4\0\vuivtJErbIQ\https://blog.kakaocdn.net/dn/cYeVx8/btrbuBbQE6U/AcRANKBdkh1u0q1sJjkPsk/img.jpg\

너의 손끝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방시혁 편곡 방시혁

 

 

Youtube Official

 

너의 손끝 가사

 

날 만져줘 안아줘 멈추지 말아줘 날아오르는 것만 같아
나의 눈에 두손에 입술에 온몸에 부드럽게 입을 맞쳐줘
너의 손끝이 내게 닿을 때 난 어쩔줄을 모르겠어
말을 하고싶은데 온몸에 퍼지는 전율 때문에
난 움직일 수 가 없는데
머리에서 발끝까지 난 눈을 뜰수가 없는데
마법에 빠진 것만 같아
날 만져줘 안아줘 멈추지 말아줘 날아오르는 것만 같아
나의 눈에 두손에 입술에 온몸에 부드럽게 입을 맞쳐줘
촉촉한 너의 입술 조금씩 내 어깨위로 흐르네
따뜻한 너의 느낌 등 뒤에 포근하게 나를 감싸네
난 이젠 멈출수 없는데 아침이 밝아 올때까지
난 너의 이름을 부르네 가는 숨소리와 함께
날 만져줘 안아줘 멈추지 말아줘 날아오르는 것만 같아
나의 눈에 두손에 입술에 온몸에 부드럽게 입을 맞쳐줘
너의 손끝이 지나가는 자리마다 생기는 짜릿함은
그것만이 내가 느끼는 전부가 되어버릴 정도로
날 몽롱하게 바꿔놔 너의 손끝에 입술에 모든걸 다 맡긴채
너의 머릿속에 얼굴을 묻은채 머릿속의 향기에 한없이
취해가네 감은 두눈은 희미해져 가네
난 이젠 멈출수 없는데 아침이 밝아 올때까지
난 너의 이름을 부르네 가는 숨소리와 함께
날 만져줘 안아줘 멈추지 말아줘 날아오르는 것만 같아
날 만져줘 안아줘 멈추지 말아줘 날아오르는 것만 같아
나의 눈에 두손에 입술에 온몸에 부드럽게 입을 맞쳐줘
나의 눈에 두손에 입술에 온몸에 부드럽게 입을 맞쳐줘

놀이
박진영
2001.06.07

앨범설명

반응형